티스토리 뷰

폭풍 다이어트 성공한 웃음 개그우먼 여신들

폭풍 다이어트 성공한 웃음 개그우먼 여신들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자 숙제이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한테만큼은 너무나도 간절하지 않을까요?? 이번에 결혼을 남겨두고 폭풍적으러 체중을 감량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 이수지, 홍현희의 다이어트 전과후 사진그리고 식단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1. '닭가슴살 다이어트' 홍윤화

홍윤화는 동료 개그맨 김민기와의 결혼을 남겨두고 30kg 감량을 예고했다. 그리고 살을 빼기 위해 꾸준하게 운동과 식단으로 성공시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축하인사를 받았다고 한다. SNS를 통해 홍윤화가 얼마나 힘들게 살을 뺐는지를 알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축하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한다.

힘들게 다이어트를 한 홍윤화는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한것으로 알려지게 되어서 홍윤화 식단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며 심지어 홍윤화가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는 유튜브구독자 14만 명 을 넘기는 등의 성과를 이뤘다고 한다.

2. '곤약 다이어트' 이수지

다음달인 12월 8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 역시 폭풍적인 다이어트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우먼이다. 앞서 자신이 진행을 하고 있는 KBS Cool FM '가요광장'에서 자신의 결혼 소식을 말하면서 사람들로 부터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최근 SNS를 통해 살빠진 최근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특히 개그우먼 이수지는 옳한해 방송되었던 JTBC 예능 '즐거운 감량생활'에서 곤약을 이용해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해서 눈길을 끌기도 했었다.

3. '무염식 다이어트' 홍현희

개그우먼 홍현희는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알려진 제이쓴과의 결혼을 남겨두고 역대급 비주얼의 웨딩화보를 공개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었다. 지난달 15일, 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의 SNS를 통해서 공개한 웨딩화보에 날렵한 턱선과 8등신 비율을 뽐내며 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냈었다.

당시에 홍현희는 "이날만큼은 일주일간의 무염 식단. 윗공기 마시는 중. 단상 올라가자. 헤어 메이크업 신의 손 선생님들의 열정. 뽀샵" 이라는 글을 올리면서 '무염식 다이어트'에 대해서 사람들로 부터 관심을 한껏 끌어올렸었다.

from http://nows365.tistory.com/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