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원숙 빚투의혹, 전남편 명예훼손 피소 "맹호림 부인 김보옥 남해...

박원숙 빚투의혹, 전남편 명예훼손 피소 "맹호림 부인 김보옥 남해 리조트 집안 카페 위치" 공개

박원숙 빚투의혹

박원숙 빚투의혹…"1억 8천만 빌렸다"vs"빌린적 없다"

박원숙은 '빚투' 논란과 함께 채무 관계에 있는 60대 여성 A씨에게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인모씨는 고소장에서 "박원숙이 1억8000만원을 빌리면서 자신의 주택에 근저당권까지 설정해줬음에도 공공연히 여러 사람 앞에서 '인씨가 사문서를 위조해 근저당권 등기를 경료했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해 내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했ㅅ브니다.

인씨는 지난 1993년 박원숙과 전 남편 김모씨가 자신의 집으로 찾아와 당좌수표를 맡기고 집에 근저당권을 설정해주면서 1억 8,000만원을 빌려갔으나 박원숙은 채무를 변제하지 않고 자취를 감췄다고 설명했ㅅ브니다.

이어 인씨는 당시 박운숙에 빌려줄 돈을 2부이자로 융통했던 상황이라 원금에 이자 부담까지 떠앉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인씨는 고소장에 박원숙이 '방송 출연료까지 압류됐다' '지금은 갚지 못하지만 나중에 잘 되면 반드시 갚겠다'고 해 당좌수표까지 돌려줬다고 밝혔다. 그리고 2005년 사업이 어려워진 인씨는 박원숙에게 채무 변제를 요구했지만, 박원숙이 자신을 거짓말쟁이로 몰았다고 적었습니다.

이에 대해 박원숙은 "인씨에게 돈을 빌린 적이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박원숙의 법률대리인은 "박원숙이 자신의 명의로 당좌수표 자체를 발행한 적이 없다고 한다. 박원숙은 '과거 전 남편이 회사 대표이사를 내 이름으로 해놔서 부도가 난 이후에 여기저기 불려 다녔던 거로 봐서 수표도 전 남편이 내 이름으로 발행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저당권에 대해서 인씨는 교대역 인근의 법무사 사무실에 자신과 박원숙, 두 사람이 갔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박원숙의 법률대리인은 "박씨는 인씨와 함께 법무사 사무실에 같이 간 적이 없다고 한다"고 두 사람이 상반된 진술을 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박원숙, 채무상환 요구에 피소까지 “내가 빌린 돈 아냐”

이미 이혼해서 남남인데 채권자가 정상이라면 전 남편을 찾아갔어야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2070025998803&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6j9Hl21jh6RKfX@hljXGg-Y5mlq

기사를 자세히 읽어보니, 도장찍어준게 있나보군요. 이 도장이 누구것인지, 어떻게 찍게 되었는지는 법정에서 가려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KBS ‘같이 삽시다’

KBS ‘같이 삽시다’ 멤버들이 남해를 방문했습니다.

‘같이 삽시다’는 평균나이 60세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동체 생활로 함께 나누며 새로운 주거 콘셉트를 제시한다. 특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여배우 4인방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 박원숙은 10년 전 남해 살이를 시작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김영란·박준금·김혜정에게 남해로 내려오게 만든 ‘남자’의 정체를 공개한 것. 멤버들은 맏언니 원숙의 폭탄 발언에 모두 깜짝 놀랐다는데. 과연 박원숙을 남해로 부른 남자는 누구일까요.

그 정체는 바로 탤런트 맹호림. 10년 전 맹호림의 권유로 남해 살이를 택한 박원숙은 이날 방송에서 맹호림과의 인연 및 남해로 정착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고. 아들의 죽음 이후 힘든 시간을 보내던 중 남해 살이는 그녀에게 커다란 위로가 되었다는데. 남해에서 통나무집을 짓고 사는 맹호림 집을 방문한 멤버들은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원숙은 이날 한 해 동안 고생한 동생들을 위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남해 럭셔리 리조트에서의 달콤한 하룻밤을 선물한 것. 선물을 공개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박원숙은 “(명절 때마다) 가족이 없어 쓸쓸한 마음에 혼자 호텔 방에 가 푹 쉬곤 했다. 선물을 통해 동생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다”며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리조트를 찾은 네 사람은 2017년의 저무는 일몰을 함께 감상하고, 최고급 저녁 만찬을 즐기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감격한 김영란은 셀카봉을 들고 호텔방을 누비고 다녔지만, 정작 사용 방법을 몰라 허당미 가득한 ‘란블리’의 모습을 보였다는데. 박준금은 바다를 보며 ‘전설의 고향’ 처녀귀신 역을 맡았을 때 힘들었던 수중촬영을 회상했다고 합니다.

김영란의 아들과 통화를 한 박원숙은, 몇 년 전 먼저 떠나보낸 아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는데. 언제나 연기 생활로 바빴던 엄마 박원숙과, 그런 엄마를 이해하던 착한 아들의 가슴 아픈 사연에 멤버들 모두 슬퍼했다고. 과연 그녀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놓을지 관심이 주목됩니다.

‘같이 삽시다’는 오는 30일 오후 8시에 방송됩니다.

박원숙 '같이 삽시다'에서 나오는 남해 집. 얼마나 할까요?

같이 삽시다 남해 리조트 어디

남해....

남쪽의 바다를 말하는 건지,

경상도 남해군을 말하는 건지

정확히 남해 어디인가요? 위치 지도

남해(?)에서 저 정도 대지에 건물이면 시세가 얼마 정도 할까요?

경상남도 남해의 원예예술촌

남해군 원예예술촌집은 까페로 변경됬고

지금 사는곳은 다랭이마을로 압니다

시세는 많이올랐을거예요..바다전망이라서요

집은 넓지 않은데, 집밖 시설이나 조경이 되어 있던 것 같은데요.

한 2억은 가지 않을까여.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479364&page=3

탤런트 맹호림 프로필

출생 1945년 5월 20일 (맹호림나이 72세)

신체 맹호림 키 174cm, 70kg 맹호림 혈액형 B형

데뷔 1969년 KBS 탤런트 8기

탤런트 맹호림 부인 원예 전문가인 아내와 함께 정원을 아름답게 가꾸려는 계획을 써 냈다. 그와 함께 아내가 활동하는 손바닥 정원연구회 회원들도 남해행에 동참해 국내 최초의 원예를 테마로 하는 전원마을이 탄생될 수 있었다.

사실 그의 속내는 이랬다. 정원은 원예 전문가 아내에게 맡겨 두고 고깃배 한 척 구해 고기 잡으며 먹기도 하고 팔기도 하며 그렇게 강태공 삶을 살아 볼까. 그런데 웬걸, 물건리 바다를 바로 지척에 두고도 낚싯줄 담글 틈이 없다.

맹호림 부인 김보옥

박원숙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겸 작가다. 1970년 MBC 공채 2기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1973년 코카콜라 CF 모델로 주목을 받았다. 재벌 사모님, 악독한 시어머니역 등을 자주 맡고 있다.

출생: 1949년 1월 19일 (박원숙 나이 68세), 박원숙 서울특별시

박원숙 부모: 박광현

박원숙 자녀: 박원숙 아들 서범구

저서: 열흘 운 년이 보름은 못 울어, 내 생애 마지막 다이어트, 맘좋은 년은 시애비가 열둘, 안개속의 추억

수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박원숙 종교 여호와의 증인

박원숙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숭의여자고등학교

박원숙 집안

1950, 60년대 인기 만화가이던 박광현(1928~1978)이 아버지다.

박원숙 임현식 실제 재혼 루머

1986년부터 1994년까지 방영한 MBC 일요일 아침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서 임현식과 함께 부부(각각 순돌이 아버지, 순돌이 어머니)로 출연하였다. 이 인연으로 역시 현실에서 싱글인 임현식과 친하다.

임현식은 부인과 사별한 상태다.

안타까운 것은 두 번의 결혼 모두 전남편들의 사업 실패로 결국 이혼으로 끝났는데 이 당시 막대한 빚을 진 남편들 덕분에 채권자들이 방송국까지 와서 돈갚으라고 난리를 부려 마음고생이 심했다.

박원숙 아들 사망 이유

거기에 하나 있던 아들은 2003년에 교통사고로 떠나보내야 했다.[4][5] 힘든 인생사를 연기로 극복해서 살아가는 것일지도..그후 며느리가 재혼하면서 세상에 하나 뿐인 손녀와도 연이 끊겼다고 한다. 주변인들이 언젠가 손녀가 다시 연락을 할지도 모른다 하면서 전화번호도 바꾸지 않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아들과 손녀에 대한 진한 그리움을 나타내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였다. 이런 가정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해서인지 경남 남해군에 집을 짓고 텃밭을 가꾸며 생활한다. 방송에서 은퇴한 것은 아니지만 방송 스케줄을 제외하면 남해에서 거주한다고.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yoyonew.tistory.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