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축구선수 김치우 비매너 논란, 김원식 얼굴 밀치는 동영상 "연봉...

부산 축구선수 김치우 비매너 논란, 김원식 얼굴 밀치는 동영상 "연봉 결혼 부인 이은정" 사진

프로축구 K리그2(2부 리그) 부산 아이파크의 수비수 김치우(사진 왼쪽)가 매너에 어긋나는 행동을 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은 6일 부산 구덕 운동장에서 FC 서울을 상대로 KEB 하나은행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렀다. 이날 부산은 안방에서 서울에 1대 3으로 역전패했습니다.

부산은 미드필더 호물로의 환상적인 슈팅으로 앞서 갔지만 전반 종료 직전 수비수 권진영이 퇴장당해 수적으로 불리해졌습니다.

결국 부산은 서울의 파상 공세를 이기지 못하고 3골을 내리 내준 채 패했습니다.

그러나 경기 결과보다 더 이슈가 된 것은 친정인 서울을 상대한 김치우의 비신사적인 행동 입니다.

주심이 경기 종료 휘슬을 불고 나서 후배 김원식(서울·사진 가운데)이 김치우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에 김치우는 김원식의 얼굴을 손으로 밀쳐냈다. 이 장면은 중계 카메라에 잡혔고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습니다.

축구선수 김치우 프로필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로서 포지션은 윙어와 왼쪽 풀백이다. 현재 부산 아이파크 소속으로 뛰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11월 11일 (김치우 나이 35세), 김치우 고향 서울특별시

김치우 키: 175cm 체중: 68kg

현 소속팀: 부산 아이파크 (#7 / 미드필더)

서울특별시 출생으로 풍생중학교, 풍생고등학교, 중앙대학교를 졸업하였다. 이름이 '치우'인 것과 경기를 지배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치우천왕'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왼발 킥이 뛰어나 '왼발의 마술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지만, 오른발킥은 그리 좋지 못해 '오른발의 맙소사'라는 별명도 있었다. 하지만 FC 서울 역사상 가장 극적인 골 중 하나로 꼽히는 2010년 K그 챔피언결정전 1차전 제주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추가시간 중 동점골을 오른발 논스톱 슛으로 넣기도 하였다.

부산 축구선수 김치우 연봉 등 구체적인 계약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축구선수 김치우 부인 이은정 사진

[K리그] 오늘자 김치우 개매너. GIF

경기 중이 아니라.. 끝난 후 김원식이 인사하려 하는데, 저리 행동 한거임 !!

참고로 같은 팀이였어요..;; 인성 ㄷㄷ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2060025991198&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cGY-1g3HRKfX@hljXGg-Y5mlq

from http://yoyonew.tistory.com/33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