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동생 이완 프로골퍼 이보미 열애!

국내 탑클래스 여배우 김태희의 친동생이자 배우인 이완이 미녀프로골퍼 이보미와 열애사실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현재 이완의 매형이라고 볼수있는 가수비의 경우 어머니가 빌렸던 돈을 갚지 않았다고 문제를 제기한 시점에서

한 가족인 비와 이완 모두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이완과 이보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완의 본명은 김형수로 김태희 친동생이죠.

김태희 하면 대한민국에서 가장이쁜 배우로 유명하고 컴퓨터 미인이다 완벽한 얼굴이다

정말 많은 찬사가 나오는 미인중의 미인이죠 최근에는 비와 결혼하고 나서 활동을 거의 하지않는데,

나이가 40이 다되어 가도 아직까지도 세련되고 멋진 미모를 선보여주고 있는 김태희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어린시절 김태희와 이완의 사진인데 정말 우월한 유전자가 아닐까 싶네요

정말 출중한 외모를 어려서 부터 자랑하고있습니다.

정말 주변에서 인기 많았을 정도의 외모 아닌가요?

김태희는 너무 학창시절에 이뻐서 학교끝나고 바로 독서실로 갔다고 할정도에요

저도 한번 그런 삶을 살아 보고싶네요. 누가봐도 출중한 외모로 피곤해져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지만

현실은 아니죠^^;

나이가 들어서도 정말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고있고요. 이완은 1984년생 1월생으로 올해나이 35살입니다.

이완을 처음 보았던것은 오래전 SBS에서 히트친 드라마였죠?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라며 부메랑을 날리던 권상우의 대표작

천국의 계단에서 신현준의 아역으로 처음 눈도장을 찍은것 같아요.

최근에는 배우로써도 그렇고 브라운관이나 영화에서 전혀 모습이 없었는데 연애를 하느랴 바빳던 걸까요?

열애설이 터지면서 세간의 관심을 사고있는데요.

그럼 이렇게 잘생긴 이완과 연애하고있는 프로골퍼 이보미도 알아보겠습니다

이보미는 1988년생 현재 31살로써 키는 160CM의 프로골퍼 라고 하네요.소속은 YG스포츠 소속이며

학력은 건국대학교 골프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큰키가 아닌데요 불구하고 비율이 엄청나게 좋은듯 하네요. 거의 아이돌 가수 뺨치는 수준으로 좋아보입니다.

역시 운동을 해야지 몸의 비율이 좋아지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게되네요.

외모는 얼핏 봤을때 가수 홍진영와 조금 비슷한거 같아요 눈도크고 밝은모습이 참 선한것 같습니다.

두사람이 만나게된 계기는 두집안 모두가 공교롭게도 카톨릭 집안이라고 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종료활동을 하며 오고 가다가 신부님의 소개로 인연이 닿아서 잘 만나게 되고있다고하는데요

어떻게보면 날이 쌀쌀해져서 혼자 솔로로 지내는 사람들도 많이 계실텐데,

옆구리가 더 시려지게 만드는 그런 열애설이 아닐까 합니다.솔로이신 분들은 힘내시고

이완과 이보미도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 한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yellowtee.tistory.com/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