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황창화 백석역 웃음?

토픽셀프 2018. 12. 6. 00:09

황창화 백석역 웃음?

티파니 부친 사기

황창화 백석역 웃음?

경기도 고양시 3호선 백석역 근처에서 열 수송관 파열로 인해 사고가 일어난 가운데,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황창하의 태도에 대해 논란이 되고있다.

지난 4일 백석역 주변에서 열수송관이 파열돼 1명이 사망하고 20여명이 넘는 피해자가 발생했다.

사고가 일어난 후 저녁 백석2동 주민센터에서 이재준 고양시장, 김권운 고양서방서장,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등이 모여 상황파악을 위한 보고회를 진행했다.

문제는 당시 황창화 사장이 보고를 하면서 이재준 시장에게 "앞으로 이런 사고가 터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논지의 발언을 하며 웃음 섞인 태도를 보였다.

현장을 찾은 한 시민은 "사람이 죽어 나갔는데 웃으며 보고하는게 말이 되냐"며 항의했다.

이에 황창화 사장은 "웃음의 별다른 의미는 없었습니다 단지 너무나 갑작스러운 사고가 터졌고 시장과 시민에게 송구한 마음으로 발언하는 중에 생긴 오해"라고 해명햇다.

웃음 논란이 커지자 한국지역난방공사는 황창화 사장 및 임직원 명의로 대국민 사과문을 배포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사진7

사과문에는 "불의의 사고를 입으신 분들이 하루빨리 회복하시고 쾌유하시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정확한 사고원인 파악 및 후속 조치방안 수립, 시설 안전관리 강화 등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부상자 및 불편을 겪으신 주민 여러분께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는 내용

from http://godthink.tistory.com/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