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비 피해자 폭언, 부친 사기 논란...아내 김태희 딸 출산 사진" 공개

가수 비 피해자 폭언, 부친 사기 논란 법적대응 "본명 정지훈 득녀 아내 김태희 딸 출산 사진" 공개

비 피해자 폭언

비 측 "피해자 자료無 1억 요구..법적 대응할 것"(공식)

가수 비 측이 비 부친의 사기 논란에 대해 법적 강경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과 관련, 당사자인 비의 모친이 이미 고인이 된 터라 정확한 사실관계의 대한 진위여부를 확인코자 당사 대표 와 비 부친이 상대 측과 직접 만나 대화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허나 만난 자리에서 차용증은 없었으며 약속어음 원본도 확인하지 못하였고, 해당 장부 또한 집에 있다며 확인 받지 못하였다"며 "또한 피해 주장 당사자 분들은 비 측에게 가족에 대한 모욕적인 폭언 과 1억 원의 합의금을 요청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 측은 피해를 주장하는 상대방과 만난 자리에서 정확한 자료는 직접 확인할 수 없었으며 이는 공정하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레인컴퍼니는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비 는 상대측이 주장하는 채무 금액에 대해 공정한 확인 절차를 통해 확인되는 금액에 한에서 비 본인이 아들로서 도의적 책임을 지고 전액 변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다만 피해 주장 당사자 측의 인터뷰 와 거론되는 표현(잠적, 사기, 문전박대 등)들로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아버지, 특히 고인이 되신 어머니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다. 당사는 아티스트 및 그의 가족의 훼손된 명예를 회복하기 위하여 민. 형사상의 가능한 모든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비의 부모가 2500만 원을 빌려갔지만 갚지 않고 잠적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여기에 글쓴이가 약속 어음 사진을 올려 논란이 일었습니다.

다음은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레인컴퍼니입니다.

당사는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과 관련하여 당사자인 비의 모친이 이미 고인이 되신지라 정확한 사실관계의 대한 진위여부를 확인코자 당사 대표 와 비 부친이 상대 측과 직접 만나 대화를 하려고 노력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허나 만난 자리에서 차용증은 없었으며 약속어음 원본도 확인하지 못하였고, 해당 장부 또한 집에 있다며 확인 받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피해 주장 당사자 분들은 비 측에게 가족에 대한 모욕적인 폭언과 1억 원의 합의금을 요청하였습니다.

결국 만난 자리에서 정확한 자료는 직접 확인할 수 없었으며 이는 공정하지 않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비 는 상대측이 주장하는 채무 금액에 대해 공정한 확인 절차를 통해 확인되는 금액에 한에서 비 본인이 아들로서 도의적 책임을 지고 전액 변제할 것입니다.

다만 피해 주장 당사자 측의 인터뷰 와 거론되는 표현(잠적, 사기, 문전박대 등)들로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아버지, 특히 고인이 되신 어머니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 및 그의 가족의 훼손된 명예를 회복하기 위하여 민. 형사상의 가능한 모든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입니다.

비 인스타그램

비 김태희 결혼 사진

비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맙습니다. 예쁜 공주님이에요. 세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분홍색 꽃이 붙어있는 흰색 양말이 있었다.비와 김태희 부부가 득녀했다고 합니다.

앞서 비와 김태희는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1월 19일 종로구 가회동 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5월 임신 15주차 소식을 전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현재 비의 인스타그램에는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 (RAIN) 프로필

본명 정지훈(鄭智薰)

출생 1982년 6월 25일 (정지훈 나이 35세), 정지훈 고향 충청남도 서산군

신체 정지훈 키 185cm, 74kg, 정지훈 혈액형 O형

가족 1남 1녀 중 첫째, 배우자 정지훈 아내 김태희, 정지훈 딸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ᆞ연극전공 (석사)

데뷔 1998년 그룹 팬클럽 1집

소속 레인컴퍼니

종교 무종교 → 가톨릭(세례명: 미카엘)[1]

SNS 공식팬커뮤니티

김태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재학 시절, 지하철에서 우연히 캐스팅이 되면서 2000년 "화이트"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1년 영화 《선물》에 이영애의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입문하였고, 2002년 독립 영화 《신도시인》에 출연했다. 이후 시트콤《레츠고》, 《스크린》, 《흥부네 박터졌네》와 같은 텔레비전 드라마에 출연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3월 29일 (김태희 나이 37세), 김태희 고향 울산광역시

김태희 키: 165cm 김태희 실제키 162cm[3], 김태희 몸무게 45kg, 김태희 혈액형 O형

김태희 몸매

배우자: 김태희 남편 비 (Rain)

부모: 아버지 김유문, 어머니

형제자매: 김희원 (언니), 이완 (남동생)

종교 천주교 (세례명: 베르다)

김태희 비키니

학력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학사)

삼신국민학교

대현중학교

울산여자고등학교

본관 청풍 김씨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3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