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티파니 부친 사기 논란 "본명 황미영 성형전 소속사 국적...

소녀시대 티파니 부친 사기 논란 "본명 황미영 성형전 소속사 국적 일장기 동영상 각선미" 사진

티파니 아버지

티파니 아버지도 '빚투' 의혹…"10년전 빌려준 돈 못받아"

가수 티파니(29·스테파니 황)가 신곡 'PEPPERMINT' 공개 3일 만에 '빚투' 의혹에 휩싸였다. 티파니의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믿고 돈을 빌려줬지만 돌려받지 못했다. 10년 만에 용기를 내 밝힌다"고 4일 전했다고 합니다.

피해자 A씨는 "2007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티파니 아버지 황모씨를 처음 알게 됐다. 황씨와 마지막으로 연락이 닿았던 건 2008년 4월이다. 이후 여러 방면으로 수소문해봤지만 연락이 두절됐다"고 말했습니다.

A씨는 최근 연예인 가족들의 '빚투' 사건을 지켜보며 자신의 과거 사건들을 다시 떠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티파니와 그의 친오빠 등도 이 사건에 대해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이날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장문의 글을 올리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A씨는 "필리핀에서 지인의 소개로 황씨를 만났고, 황씨가 인수하고 운영한다는 골프장과 호텔 등에 3500만원을 지급했다. 그러나 골프장 인수건은 사기였고 인수할 능력도 없었다"고 호소했습니다.

이어 "이후 황씨의 수행비서를 통해 200만원을 돌려받았다. 또 지인이 운영하던 가라오케에서 황씨를 만났으나 황씨는 처음 약속과는 달리 3200만원이 아닌 2000만원을 주겠다고 하며 결국 돈은 주지도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대해 티파니 측은 5일 오전까지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티파니는 지난해 10월 SM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미국행을 결정했다. 티파니는 미국 에이전시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고 '티파니 영'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지난 1일에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신곡 'PEPPERMINT'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티파니가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미국 패러다임 에이전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티파니의 프로필 사진과 각종 SNS를 링크한 소개 자료를 올리며 그녀와 한 배를 탄 것을 공식화 했습니다. 패러다임 에이전시는 수백명의 아티스트가 계약돼 있는 거대 에이전시다. 티파니를 비롯해 에드 시런, 제이슨 므라즈, T-페인, 콜드플레이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티파니는 지난해 10월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 현지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은 티파니는 본격적으로 국내외 활동을 펼칠 전망 입니다.

티파니 프로필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3세 출신의 가수이다. 걸 그룹 소녀시대의 메인보컬로, 2007년 데뷔했다. 2016년 5월에는, "I Just Wanna Dance"를 발매하고, 멤버 태연에 이어 두번째로 솔로 데뷔 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8월 1일 (티파니 나이 28세), 티파니 고향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티파니 키: 162cm 48kg, 티파니 혈액형 O형, 발 사이즈 235mm 티파니 본명: Stephanie Young Hwang 티파니 국적: 대한민국, 미국 티파니 학력: 디아먼드 바 하이 스쿨, 한국켄트외국인학교 티파니 집안 1989년 8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한국계 미국인 3세로 태어났다. 티파니 가족 태어났을 때 어머니는 티파니라는 이름을, 아버지는 스테파니라는 이름으로 짓길 원했고 아버지의 말을 따라 스테파니라는 이름으로 짓게 되었다.[4] 티파니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다이아몬드 바에서 자랐다.[5] 다이아몬드 바에 있는 사우스 포인트 중학교와 다이아몬드 바 고등학교에 다니다가 한국켄트외국인학교를 졸업했다.[6] 2004년 10월 티파니는 오빠의 추천으로 로스앤젤레스의 축제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탈락했고, 대신 많은 회사들의 명함을 받았다. 많은 회사들 중 티파니는 K-Pop을 처음 접했던 당시 보아가 있는 SM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해 3주만에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7][8] 한국으로 오기 전 티파니의 아버지는 좋은 대학을 가길 원하면서 가수의 길을 반대했으나, 5일간 설득한 끝에 한국으로 올 수 있었다.[4] SM 엔터테인먼트에서 4년 동안의 연습기간을 거쳐, 소녀시대로 데뷔에 이르렀다. 소녀시대로 합류한 16살 당시 티파니는 방황을 하기도 했는데, "사실 그 당시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2년 뒤였고, 그때는 몰랐지만 방황 중이었다. 나에게 즐거움을 준 것은 음악이었다"라고 나중에 말했다.[9] 티파니 가족 아버지[4], 오빠 Leo Hwang(1988년생), 언니 유이와 함께 꿀벅지 미녀로 기사화되었다. 2009년 9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 소녀시대 몸매 만들기에서 허벅지 5 : 종아리 3 : 발목 2 황금 비율의 허벅지 체조를 선보인 바 있다. 다리 예쁜 여자 아이돌로 손꼽히며, 덕분에 매의 눈으로 멤버들의 엉덩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태연의 주된 희생양이다 소녀시대 티파니 성형전 사진

소녀시대 티파니 일장기

소녀시대 티파니 광복절 일장기 욱일승천기 논란 SNSD Tiffany posted japanese rising sun flag on national liberation day

소녀시대 티파니 동영상

티파니, 10년차 가수 소녀시대의 '비주얼'

소녀시대 티파니 몸매

소녀시대 티파니 각선미

티파니 허리운동

from http://yoyonew.tistory.com/20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