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탑방의문제아들' 정형돈 사내연애 공개 "데프콘 소년원 하차 이유...

'옥탑방의문제아들' 정형돈 사내연애 공개 "데프콘 소년원 하차 이유 부인 한유라 불안장애"

정형돈 사내연애

'옥탑방의문제아들' 정형돈 "S전자 사내연애? 했죠" 심멎 고백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용만-송은이-정형돈이 '정답'을 맞추기 위한 '과거사 셀프 폭로'로 현장을 들썩였다고 합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는 세상에서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등 상식이 부족한 상식 문제아들이 옥탑방에 갇혀 상식 문제를 푸는, '신개념 역발상 지식 예능 토크쇼'. 폭소 터트리는 오답에 넋을 놓고 웃다 보면 어느새 지식을 습득하게 되는 '신선한 예능'으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는 5일 방송될 '옥탑방의 문제아들' 5회 분에서는 점점 더 똑똑해지는 문제아들에 대적해 제작진이 난이도 조절에 나서는 극강의 조치를 취한 가운데, 정답 맞추기에 혈안이 된 김용만-송은이-정형돈이 스스로 자신의 과거사를 '탈곡'하는 행보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주 '집단지성의 힘'을 보여주며 조기퇴근을 이뤄냈던 '문제아들'에게 위기의식을 느꼈던 제작진들이 1단계에서 10단계로 갈수록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고난이도 문제를 등장시키면서, 김용만-송은이-정형돈이 '정답'을 맞추기 위해 자신이 경험했던 모든 순간을 통틀어 답을 쥐어짜내기 시작한 것 입니다.

먼저 '문제아들 5인방' 중에서 유일하게 직장생활을 경험했던 정형돈은 구직자와 취준생이 꼽은 '직장생활 로망 1위'를 묻는 질문에 본인의 'S전자맨 시절' 연애사를 줄줄 쏟아냈다. 심지어 정형돈이 '그 시절 사내연애'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낱낱이 풀어내는 순간, 김숙이 기습적으로 "사내연애를 꿈꿨던 적이 있냐"고 묻자 정형돈이 무의식적으로 "했죠"라고 대답하면서, 정형돈의 사내 연애 뒷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촉발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송은이는 '프랑스에서 자동차에 반드시 비치해야 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기본이지"라고 대답하더니, 예전 차량에 소화기가 있었던 기억부터 차의 상세한 부품 명칭까지 말하며 자신감을 뿜어냈다. 더욱이 차량 배터리 방전 시 다른 차량과 연결해서 시동을 걸 수 있도록 해주는 '점프선'을 "짬뿌선"이라고 발음해 '전문가 같다'는 문제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송은이가 "우리 아빠 카센터 했어"라며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소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런가하면 '욕망선생'이라는 별칭을 선사받으며 '성(性) 퀴즈 전문가'로 등극했던 김용만은 퀴즈를 맞추기 위해 머리를 싸매는 와중 은연중에 '지물포집 아들'이었던 과거를 풀어냈던 터. 심상치 않은 세 MC들의 '소싯적 스토리'가 이어지면서,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된 적 없던 MC들의 과거사와 더불어 문제아들이 셀프 폭로를 하면서까지 맞춰야했던 '퀴즈의 정답'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이번 주 부터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룰을 통해서 더 치열하게 문제를 풀어가는 '5인방'의 열정이 펼쳐진다"며 "여기에 점점 서로에게 익숙해진 문제아들끼리 거침없는 '오답핀잔'을 날리게 되면서, '티격 케미'가 절정을 이룬다. 막 쏟아내는 오답 퍼레이드에 '웃음'을, 토론 케미로 인해 '소름'을 선사하는 이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한밤 중 옥탑방에서 펼쳐지는 본격 상식대첩을 담고 있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됩니다.

정형돈 하차 / 사진: 김진 PD 트위터 정형돈 하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2일 일간스포츠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3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프로그램을 떠난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MBC 에브리원 측은 "프로그램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바람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정형돈 하차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정형돈 하차 소식이 올라온 후 '주간아이돌' 연출자 중 한 명인 김진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7년째 함께 했던 '주간아'를 이제 그만하게 되어서 너무 속상하다. 제작진과 MC들은 그동안 '주간아'를 사랑해준 모든 아이돌 팬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제작진도 함께 떠나는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특히 해당 PD는 정형돈 하차 보도에 앞서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지난 8일에는 "올해 횟수로 8년 차, 7년 생일을 향해 가고 있네요"라면서 "그동안 위기도 많았지만, 어찌어찌 잘 고비를 넘어 지금까지 왔는데, 마음이 오늘따라 더 힘든 하루네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정형돈과 데프콘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MC미팅 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7년째 주간아이돌을 외치고 있네요"라며 "늘 제작진을 믿고 응원해준 도니코니, 정말 고마워~"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한편 지난 2011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주간아이돌'은 아이돌의 숨은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BRAND NEW 아이돌 프로그램으로 정형돈과 데프콘이 진행을 맡아, 아이돌들이 꼭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 등으로 자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프콘 프로필 대한민국의 래퍼, 엔터테이너, 영화배우, 텔레비전 연기자이다. 현재까지 정규 앨범 6장을 발표했으며, 디아이뮤직이라는 자체 레이블을 설립하고 CEO로 있다. 2013년부터는 예능 출연도 점차 활발해지면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인정 받고 있다. 최근 《1박 2일》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별명은 근심돼지이다. 본관은 강릉. 위키백과 출생: 1977년 1월 6일 (데프콘 나이 41세), 한국 데프콘 키: 175cm 본명: Yoo Dae-joon 부모: 박성애, 유한근 데프콘 본명 유대준 데프콘 학력 전주대학교 데프콘 종교 개신교(장로회) 데프콘 소속사 디아이뮤직 (CEO) 자퇴로 서술되어 있었는데 실제로는 밑에 나와있는 것처럼 데프콘 소년원 수감으로 인해 퇴학조치됐을 가능성이 높다. 후에 대학에 진학한 것을 보면 고졸 검정고시는 취득한 듯.

정형돈 프로필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 사회자, 작사가이다. 본관은 동래이다. 그의 출생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8년 3월 15일 (정형돈 나이 39세), 정형돈 고향 김천시 정형돈 키: 173cm 배우자: 정형돈 부인 한유라 (정형돈 결혼 2009년–) 부모: 정형돈 아버지 정운봉, 정형돈 어머니 박경순 정형돈 학력: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1996년), 용호초등학교, 대천중학교, 인덕대학교 정형돈 자녀 슬하 2녀 정형돈 딸 정유주, 정유하 (쌍둥이 자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정형돈 삼성전자 생산직 일한 적도 있고, 무한도전 등에서 운동등이 나오면 굉장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 개그맨인데 웃기는거 빼고 다 잘한다는 별명 아닌 별명도 있었다.

정형돈 지드래곤 정형돈 출연료 무한도전 950 만원, 정형돈 - 무한도전, 히트제조기(시즌별로하는중), 주간아이돌, 닥터의승부, 냉장고를부탁해 + 음반수익 (작사가, 가수로 수입) +cf 방송프로그램 (현재 + 종영 )총 42건 강호동, 유재석이 1000이상 받고 그 밑이 신동엽, 김구라임 700~900정도 받더라 신동엽은 박리다매케이스인듯.. 하하가 400~500정도받고.. 신동엽이 700~900받고있으면 유,강 제외하고는 신동엽보다 많이 받는 사람은 없다고봐야지

정형돈 건물

정형돈은 2014년 11월 성북구 소재 고급 주택을 40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부동산은 대지면적은 432㎡(약 131평), 연면적 344.8㎡(약 104평) 등의 규모다. 북악산 입구 성북스카이웨이로 진입하는 길목에 위치해 있다. 해당 주택은 현재 신축공사가 한창이다.

정형돈 무한도전 불화설 “한 게시판에 ‘무한도전’ 극한알바 편에서 정형돈이 고소공포증을 호소했는데도 김태호 PD가 이를 무시하고 강행했다는 취지의 글이 한 번 올라왔다. 그 글을 보면 그 이후로 갈등이 점점 심해졌고, 급기야 정형돈이 벗어나기 위해서 공황장애라는 카드를 들고 나왔다는 아주 구체적인 내부 관계자가 쓴 것 같은 이야기같이 돼있으니까 보는 사람들이 믿는 거지. 정형돈 불안장애 실제로 근거가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은 그런 식으로 소문이 퍼져나가는 거다”라고 라고 전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7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