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룰라 신정환 아는형님 출연 논란

오늘 하루종일 인터넷이 뜨겁다.

태풍 솔릭의 영향도 있겠지만

그 것보다 더 뜨거운 이슈는 신정환 아는형님 출연.

......

논란의 시작은 룰라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부터였다.

김지현과 채리나, 그리고 '신정환' 이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터넷은 하루종일 관련 검색어로 도배 되고 있다.

신정환 논란이 언제적 얘긴데 아직도 이러냐는 댓글들도 넘쳐난다.

법을 어겨도 몇 년 자숙의 기간을 거치고나서 방송을 다시 시작하는 연예인들이 많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신정환은 조금 다르다. 대중들은 아직 신정환을 보고 싶지 않다.

괘씸죄가 적용된다랄까.. 신정환은 2010년, 해외원정도박 혐의 사건이 있었을 때 거짓말로 응대했었다.

논란이 일었음에도불구하고 국내에는 들어오지 못했지만, 여전히 도박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반성이 없었다는 점, 신정환의 태도에서 엄청난 실망감과 화를 일으켰다.

해외 원정 도박 사건 이후 신정환은 간간히 외국에서 운영하는 자신의 가게에서 사진이 찍히기도 했고

굳이 이 사람의 소식은 안물안궁인데 왜 기사로 쓸까 .. 궁금할정도로 가끔 근황 기사도 나왔었다.

그래도 방송에는 안나오겠지... 하던 차에 .... 그의 나름의 자숙(?!) 기간이 7년쯤 되었을 때

신정환의 방송 복귀 소식이 알려졌고, 결국 Mnet에서는 탁재 훈과 신정환이 출연하는

<악마의 재능기부>라는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하지만 여전히 대중들의 시선은 싸늘했고, 무관심이었다.

시청률만 봐도 답이 나온다. 전혀 이슈가 되지 않았던 점을 돌이켜봐도 알 수 있다.

그런데,, 혹시나 했던 일이 역시나로 벌어지고 말았다.

JTBC 아는형님에서 룰라특집을 기획했고

김지현, 채리나, 신정환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아는형님을 자주 보는 사람으로서 속으로 늘 생각했던 것이

' 이상민이 출연하고 있는데, 나중에 신정환도 나오는거 아니야? ' 였는데, 충격적이다.

아는형님에서 어떤식으로 신정환이미지세탁과 물타기가 이뤄질지 뻔히 들여다보인다.......

아직 대중들은 신정환을 마주보고 웃고 떠들고 용서할 마음이 없는데, 제작진은 이를 알아채지 못했나??

아니면 무시했거나, 아니면 괜찮다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거나, 아니면 기획의도부터가 신정환 복귀를 염두했거나,,,

아는형님에 신정환이 출연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살이 이상민에게 돌아갔다.

이상민 인스타그램에는 엄청난 댓글들이 달렸다.

신정환이 아는형님에 출연에 있어서 이상민의 영향이 있지는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서 올라온 댓글들이다.

이상민은 이에 해명 댓글을 달았다. 자신은 섭외에 의견을 제시할 입장이 아니고 결정 된 후에 들었다는 것이다.

이는 사실일 수 있다. 이상민의 잘못이 아닐 수도 있다. 이런 논란을 예상하지 못한 제작진에게 잘못이 있다면 모를까.

그래도 영향이 없지 않다고는 생각 안한다. 왜냐면 늘 룰라 얘기가 많이 나왔으니까.

아는형님을 즐겨보는 시청자라면 언젠간 룰라특집을 하긴하겠구나 예상했을정도로 '룰라' 얘기가 많이 나왔으니까.

이러다 아는형님에 고영욱까지 나오는거 아닌가,,, 걱정된다는 의견도 너무 많다.

여러모로. 이번 아는형님 신정환 출연건은. 재검토가 필요하지 않을까....

- 사진 출처 : 포털사이트 이미지, 프로그램공식홈페이지 -

from http://coffee2985601.tistory.com/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