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손흥민 악플테러 아스널 팬들 반응, pk 논란 정지 사진 "고베...

토트넘 손흥민 악플테러 아스널 팬들 반응, pk 논란 정지 사진 "고베 축구선수 정우영 불화설 연봉" 프로필

손흥민 pk논란 英 BBC "큰 접촉 없어…아스널에 가혹했다"

손흥민의 페널티킥이 논란에 휩싸였다. 다행히 '억울하다'고 주장하던 아스널의 역전승으로 논란은 금세 잦아들었다.

아스널과 토트넘은 2일 밤 11시(한국 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서 맞붙었다. 아스널이 4-2로 역전승했다.

전반 9분 만에 얀 베르통언의 핸드볼 반칙으로 아스널이 선제골 기회를 잡았다. 키커로 나선 오바메양이 침착하게 성공했다. 경기 흐름을 놓쳤던 토트넘은 손흥민의 과감한 공격으로 활로를 열었다. 전반 30분 손흥민이 얻어낸 프리킥에서 골이 나왔다. 에릭센이 올려준 크로스를 다이어가 쇄도하면서 프리킥 궤적 그대로 살짝 머리에 맞췄다. 레노도 제대로 반응하지 못했습니다.

전반 33분 손흥민이 폭풍같은 드리블로 페널티킥을 얻었다. 중앙 쪽 공간으로 빠져들었고 홀딩의 태클에 손흥민이 걸렸다는 판정이 내려졌다. 홀딩의 태클을 피하기 위해 손흥민이 공을 꺾다가 넘어졌다. 아스널 선수들은 항의했지만 페널티킥 판정이 내려졌다. 케인이 득점에 성공하면서 3분 만에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주심의 판정이 중요한 상황이었다. 마이크 딘은 접촉이 있었던 것으로 봤다. 하지만 경기장 밖에서 리플레이를 볼 수 있는 이들의 의견은 달랐다. 영국 공영 매체 'BBC'의 라디오 해설자인 브래들리 앨런은 "큰 접촉이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스널에 가혹한 판정이다. 마이크 딘은 반칙 장소에서 멀었다"면서 오심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BBC'의 문자 중계에서도 "손흥민은 전혀 닿지 않았다. 다이빙"이라면서 불만을 제기하는 반응이 올라왔다. 손흥민의 인스타그램에도 '다이빙'이란 항의 댓글들이 줄이어 달렸다.

후반전 경기 결과가 뒤집혔다. 아스널이 후반 11분 오바메양, 후반 29분 라카제트, 후반 33분 토레이라의 연속 득점으로 아스널이 승리를 따냈습니다.

손흥민 pk 논란 아스날 팬들 반응

사진=MBC 중계화면 캡처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대표팀의 손흥민(26·토트넘)과 정우영(29·비셀고베)이 불화설에 휩싸였다. 대한축구협회는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 입니다. 문제의 장면은 7일 오후(한국시간)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 티볼리노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볼리비아와의 평가전에서 나왔습니다. 무기력한 경기력 속에 0-0으로 비긴 가운데, 경기 말미 손흥민과 정우영의 신경전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경기 종료 직전 손흥민이 정우영을 향해 어떤 말을 하며 지나갔고, 정우영은 얼굴을 찡그리며 손흥민에게 대꾸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된 것 입니다. 중간에 있던 수비수 김영권(28·광저우 에버그란데)은은 정우영을 말리는 듯한 행동을 했습니다. 경기 후 온라인에서는 “서로 싸운 거네” “벌써 내부 분열이냐” 등 두 사람의 불화설이 제기됐습니다. 하지만 대한축구협회는 “그 장면으로 인해 ‘서로 화를 냈다’, ‘팀 내부 분열이다’까지 확산이 되고 있는데 확인 결과, 그렇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두 선수는 경기 종료 직전 프리킥을 두고 이야기를 나눴다. 손흥민이 돌아 나가면 정우영이 공을 넘겨주기로 약속했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았습니다. 이 관계자는 “손흥민이 웃으며 정우영에게 ‘조금만 늦게 차서 주지’라고 말했고, 이에 정우영은 ‘내가 킥을 하는 동시에 (손)흥민이 네가 스타트를 하는 줄 알았지’라고 답했다더라”고 전했습니다. 정우영의 일그러진 표정에 대해선 “경기 마지막이라 너무 힘들어서 그런 표정이 저절로 나온 것 같더더라”면서 “정우영과 손흥민이 ‘어떻게 이런 영상이 나왔느냐’며 웃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6080018498692&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BSg-AghXRKfX@hlj9Sf-YLmlq 손흥민 정우영 짤) 볼리비아전 종료 후 손흥민 정우영 말다툼 신태용은 실험이나 하고 있고 선수들은 싸우고나 있고 8번 정우영 / 19번 손흥민 대표팀 관계자는 “종료 직전 프리킥 장면에서 손흥민이 돌아나가고 정우영이 손흥민 쪽으로 때려주기로 약속한 플레이였는데, 타이밍이 잘 맞지 않았다”며 “그래서 손흥민이 정우영에게 먼저 다가가서 ‘조금 늦게 차 주지’하고 웃으면서 말하고 지나갔다”고 하자 정우영이 “난 내가 킥하는 동시에 흥민이 네가 스타트하는 건 줄 알았지”라고 답변했고, 이 답변이 중계화면에 그대로 나왔다는 설명을 전했다. 대표팀 관계자는 “그런데 정우영이 얼굴을 잔뜩 찌푸리면서 말하는 것으로 영상이 나왔다”먀 “정우영 말로는 ‘경기 마지막이라 너무 힘들어서 그런 표정이 저절로 나온 것 같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둘은 동영상을 보며 “어떻게 이런 영상이 나왔지”라며 웃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선수 정우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이며 포지션은 중앙 미드필더이다. 현재 일본 J1리그의 비셀 고베에서 활약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12월 14일 (축구선수 정우영 나이 28세), 축구선수 정우영 고향 울산광역시 축구선수 정우영 키: 186cm 체중: 78kg 축구선수 정우영 학력: 경희대학교 현 소속팀: 비셀 고베 (#5 / 미드필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15 / 미드필더) 동메달: 2012년 하계 올림픽 축구 남자

고베 정우영 연봉 이적료 + 3년 연봉 합이 85억인거라 아마 순수 연봉으로만 따지면 K리그 국내선수 톱급정도 되겠네요 출처 - http://www.kick-off.co.kr/pub/domestic.aspx?mode=view&postNum=26189&pageNum=1&searchType=1&searchText=%EC%A0%95%EC%9A%B0%EC%98%81&condition=

2018/05/29 - [화제인물누구] - 이승우 어시스트 손흥민 골 영상, 일본반응 "여자친구 유소영 연봉 골모음 동영상" 프로필

2018/03/01 - [화제인물누구] - 손흥민 멀티골 동영상 12호골 반응 평점 "토트넘 로치데일 여자친구 유소영 몸매 연봉"

손흥민 유소영

from http://yoyonew.tistory.com/19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