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윰댕 발언 논란 불치병 키 수입

인기 크리에이터 BJ 윰댕(본명 이채원)이 인간관계에 대한 조언을 했는데요.

1일 진행한 방송에서 한 시청자의 고민에 대해 상담하던 도중, 가정폭력 문제를 예시를 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성인이 돼서도 가정폭력을 극복하지 못하면 그것은 의지가 없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남편 대도서관 인스타그램

윰댕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공식 사과를 했는데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제 방송에서 제 발언으로 상처받으신분들 죄송하다. 선넘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본인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라면 그것이 친구나 심지어 가족이라도 인연을 끊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멀어져 나로 온전히 살 수 있는 게 중요하다. 인생은 한번뿐이니 아끼고 사랑하길 바란다" 라는 얘기를 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상적인 현실과 동떨어지고, 많은 아픔을 가진 분들에게 날카로운 상처를 드려서 너무나 죄송하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댓글들을 보면서 자신도 가슴이 아팠다고 말하며,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윰댕은 사과문 이외에도 논란이 발언이 된 영상에 대해 요목조목 설명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네요

한편 윰댕은 유튜브 구독자 수 92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인데요

현재 인기 BJ 대도서관과 결혼한 상황입니다.

과거 신장이식으로 웨딩 사진을 4년 만에 찍게 됐다고 하는데요

입원해야해서 수술받고하느라 시기를 놓쳤다고 하네요

bj윰댕 나이는 1985년생이며 수입은 4억정도로 알려졌습니다.

프로필 키 171cm 정도 된다고 하며, 학력 대학교 중국어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6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