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두준 입대 군대 군입대 나이제한

윤두준 입대 군대 군입대 나이제한

오늘 오전 윤두준 입대 소식이 핫한데요 입대 보도와 관련해서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방송을 축소 하는 계획에서는 결정된게 없고 현재는 소속사와 문의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의무경찰 시험에 응시 했는데 21일 불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돌아오는 24일 입영 일자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 출연중인 식샤를 합시다 3 프로그램은 윤두준이 입대를 미루지 못하면 조기종영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맴버인 양요섭은 합격하고 윤두준은 탈락을 해서 아쉬움을 샀습니다.

윤두준은 과거 무릎 부상을 질병으로 입대를 연기한 바 있지만 지금 나이가 30살도 됬고 예전부터 현역 복무 의사를 밝혀왔었습니다.

의경 시험 탈락을 예상하지 못했는데 갑작스러운 탈락에 팬들은 감짝 놀랐다는 소식이 있네요 총 16부작의 식샤를 합시다 3는 4회가 남았는데 만약 입대를 한다면 조기종영을 해야할 처지에 있습니다.

팬들은 드라마 마무리도 못하고 군대를 가야하는지 또는 갑자기 간다고 날벼락 같은 소식이라고 종영까지는 보고 싶은 마음인거 같네요.

입대를 벌써부터 응원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몸건강히 다녀오라고 하면서도 눈물 나는 소식이라면서 윤두준 본인도 더 힘들다고 생각을 해주고 있습니다. 금방올거라 믿으면서 응원하는 분위기 입니다.

from http://ecoinfom.tistory.com/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