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수 방주연 남편 암 나이

토픽셀프 2018. 11. 30. 03:28

가수 방주연 남편 암 나이

1970년대 당시 최고의 스타로 꼽히던 가수 방주연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최고의 여자 가수상을 4번이나 수상한 이력을 가진 가수 방주연 남편 사별 이혼 임파선암 시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0년 슬픈연가라는 곡으로 첫 데뷔를 한 가수 방주연 나이 1951년 생으로 현재 만67세 입니다. 노래모음에는 자주색가방 당신의마음 꽃과나비 등이 있는데요, 방주연 본명 방일매 입니다. 방주연 리즈시절 사랑하는 남편과 만나 결혼을 하면서 가수활동을 은퇴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후 시간이 흐른뒤 토크쇼에 출연하여 방주연 시댁살이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은 적이 있는데요, 시대적으로 시집살이가 심했던 떄이기는 하지만, 가수 방주연 남편 집안은 대대적으로 의사집안으로 본인에게 자유가 없을 정도로 억압을 주었다고 합니다. 때문인지 결혼 1년만에 임파선암을 얻게 됩니다.

설상가상 임파선암을 판정받은 후 임신 사실까지 알게 되어 시어머니와 주위사람 모두 항암치료에만 전념하라고 하였으나, 치료를 거부하고 산속에 머물며 자연속에서 생활을 하면서 자연치유를 하여 가수 방주연 임파선암 극복을 하여 아기도 건강히 낳았으나, 하늘도 무심하게도 위암이라는 큰병을 또 얻게 됩니다.

두번의 암을 겪은 그녀는 방송을 통해 투병생활을 버틸 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로 가수 방주연 효소 절식을 꼽았습니다. 큰 병을 두번이나 겪은 그녀의 인생에는 더 큰 시련이 있었는데, 남편 외도 사실 입니다. 현재는 방주연 남편 사별한 상태라고 합니다.

평소 외국에 자주 오갔던 그녀의 남편은 알고보니 다른 나라에 자신이 아닌 다른 아내와 심지어 아이까지 함께 살며 가정을 꾸리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 사실은 방주연 남편 사망 이후 알게되어 또한번 가슴이 무너져 내렸다고 합니다. 힘든 시댁살이 중 의지했던 남편 배신이기에 더 큰 충격일 것 같습니다.

건강상 문제와 남편 외도 등의 굴곡진 삶을 살아온 그녀이지만 배우고자 하는 의지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는데요, 가수 방주연 학력 버나딘대학원 자연치유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자신이 직접 경함한 자유치료법 효소 기반으로 다양한 교육원에서 지도교수 및 연구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 대단한 열정인 것 같습니다. 가수 방주연 이혼 이라는 얘기가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남편과 사별을 한것이 와전이 되어 생기게 된 해프닝인 것 같습니다. 70년대 최고의 여가수에서 현재 박사학위까지 취득한 그녀의 인생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from http://newest-inform.tistory.com/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