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무의 온기가 빛나는! 모노톤 계열 북유럽 거실

화이트, 그레이, 블랙을 조합 한 모노톤 계열의 색상 코디는 생활 감을 풍긴없는

도시적인 느낌이지만, 나무 소재의 느낌을 살린 가구가 많은 북유럽 모던하다면

이러한 색상을 선택해도 거기 까지 고고한 분위기가되지 않습니다.

회색 소파 + 나무 팔꿈치 소파 1P + 나무의 TV 판.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지만 판을 붙인듯한 디자인의 TV 판과 1P 소파 나무가 방에 따뜻함을 플러스하고 있습니다.

조금 추워 느끼면, 오렌지 및 노란색 쿠션을두고도 좋을지도.

회색 소파 + 센터 테이블 + 임즈 쉘 의자 RAR.

존재감이있는 나무 테이블이 너무 멋집니다.

다리가 나무 껍질 의자 RAR은 북유럽 모던 인테리어와 아주 궁합이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인테리어의 원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해도 1 차전에서 소파를 살 정도의 가격은 합니다만 ...)

그레이를베이스로 한 거실.

메인 소파와 테이블은 모던 디자인이지만 뽀쯘뽀쯘과 방에 놓여져있는 의자, 탁자가 북유럽 디자인입니다.

현대 코디 한 인테리어도 "이런 식으로 2,3 점, 장식용 북유럽 가구를 두는 것만으로 멋진 보이게 할 수있다!」라고 새로운 발견.

화이트 & 그레이가 기반이 된 거실.

북유럽 모던보다는 현대에 가까운 인테리어이지만, 소파 커버링이 역시 북유럽?

회색 난색계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군요.

이제는 '할 수있는 것이라면, 때마침하고 싶다!」라고 생각해 버릴만큼 멋진 거실입니다.

블랙 배급이 넉넉한 거실인데, 수납 선반이나 테이블, 소파 프레임 나무도만큼 많은 보이고 있기 때문에 온기가 더 성능이 뛰어나는 생각이 ...

이렇게 보면, 나무 색상의 가구는 멋집니다군요.

또한 현대에 가까운 인테리어하지만 포인트는 임스 플라이 라운지 의자 LCM과 임스 플라이 식당 의자 DCW 두 디자이너 가구가 아무렇게나 놓여져있는 곳 있을까요? (웃음)

쿨 계의 방에 보라색의 컬러 감각도 발군!

커튼과 러그 무늬를 도입 한 멋진 코디는 혼자 사는 원룸에 도움이되는 것은 아닐까요.

나무 팔꿈치의 멋진 디자인의 소파를두고 거실.

이것도 스튜디오 같은 크기 일까?

테이블의 높이에서보고 소파 공간에서 식사도 할 수있게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팝 실내 에서도 소개 한 사례이지만, 사실 북유럽 모던이기도했다 네요.

"가구 북유럽 디자인을 선택하지 않아도, 벽지 나 쿠션 커버에 노르딕 무늬를 선택 북유럽 인테리어를 실현 할 수있다. '라는 사례입니다

검은 가죽 자리면 + 나무 프레임 1P 소파가 바로 북유럽.

공간 전체가 흰 때문에寒々しい분위기이지만, 2 세트 1P 소파가 새벽과 앉아서 휴식 할 것 같은 기능적인 거실을 연출하고 있군

북유럽 디자인의 L 형 소파, TV 판 & 임즈 쉘 의자 RAR.

벽이 나무이므로 따뜻한 듯이 보이지만 벽이 새하얀 크로스도 전혀 OK.

인테리어 잡지에 소개되어있는 북유럽 모던의 전형적인 사례 같은 인테리어입니다.요..

from http://ajslajslgoeh.tistory.com/7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