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민정 조덕제 사건 정리!! 성추행 실제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세간을 뜨겁게 달궜던 조덕제 성추행 사건은 대한민국에서 미투 열풍으로 더 크게 조명을 받은 사건인데요. 대략적인 내용은 조덕제와 반민정이 촬영을 하고 있는 도중 그가 그녀를 성추행했다는 것입니다. 이 공방은 치열하게 벌어졌고 결국 반민정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그럼 이제 자세히 알아볼까요?

반민정씨는 조덕제씨가 자신을 연기 도중 성추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촬영 도중 옷을 찢고 주먹으로 가격 하는 등 도가 지나친 행동으로 자신에게 상처를 입혔다고 했습니다. 이에 그는 순전히 연기였고 감독이 지시한 연기를 했을 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초기 진행상황에서는 조덕제씨가 유리한 상황에 있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연기하는데 무슨 성추행이냐, 미투 이용하는 것 아니냐, 노이즈마케팅 이다. 주로 이런 반응을 보였고 그녀의 주장은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법원은 그녀의 손을 들어주었고 조씨는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선고 받았습니다. 그는 인터넷 방송으로 꾸준하게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 결과에 네티즌들은 광분했고 말도 안되는 결과라며 비난을 했습니다.

그는 결국 유죄를 선고 받았지만 대중들은 그를 피해자로 보고

오히려 가해자는 그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후 시간이 흘러 그녀는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라는 방송에 출연하면서 상황을 역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가 공개한 메이킹 필름이 앞뒤 영상을 다 자르고 자신에게 유리하게 편집한 짜깁기영상이라고 주장하고 방송에서 실제 성추행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감독님은 하체가 나오지 않으니 시늉만 하라 지시했지마 그는 그러지 않았고 카메라가 없는 쪽으로 끌고 가고 주먹으로 가격하면서 성추행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영상분석까지 의뢰했고 결과는 성적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현재 이 둘은 모두 타격이 있으며 둘다 방송에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방송으로 인해 반민정에게 공감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아직도 어떤게 사실일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현 상황에서 피해자임을 법원에 판결을 내린 상황에서 그녀에게 지나친 비난은 2차 가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상황은 다시는 없어야겠고 우리도 판단을 조심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덕제, 반민정 성추행 사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공감버튼을 한번씩 누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mmatoto.tistory.com/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