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교 - {카스테라 봉봉} 반숙 카스테라 핵맛 카페!! 라떼도 JMT !!!

해피베리 다정한 베리씨 2018.11.19 17:16

카스텔라 봉봉

운중동에 위치한

카스테라 봉봉에 왔습니다.

이름도 귀여운 카스테라 봉봉

CASTELLA bonbon 인데

S 어디갔니?

누가 서울대 가려고

S자를 떼어갔나..

(어후 핵노잼)

카스테라 봉봉은

위닉스 뽀송 큰 건물 뒤에,

차만 다니는 대로변 옆에

오롯이 혼자 위치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운중동" 을 퐐로우하고 있는데

요즘 카스테라 봉봉이

핫하더라구요.

ㅎㅎㅎ

인싸 되려고 출동했어요^^

건물 외벽은 별로네? 했더니

내부는 이렇게 좋습니다.

가운데에 커다란 원목 테이블이 자리 잡고 있고,

그 주변을 2인석, 4인석 테이블이 둘러싸고 있어요.

날이 좋은 날 오면 더 좋았을 걸

미세먼지가 많아 보여요!

ㅠ_ㅠ

나무나무한 분위기

책들도 많아서

커피 마시면서 책 읽기 딱 좋음!

일단 우린 먹으러 왔으니까

ㅋㅋㅋㅋㅋㅋ

메뉴판 보기 유후!

반숙 카스텔라 꼭 먹어봐야함!!

다 맛있겠어요! 츄룹츄룹

브런치 메뉴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맘에 드는데 이햐!

다음엔 브런치 먹으러 와야겠어요!!

데헷 (>_<)

여기서 아이스를 마셔야

커피 아이스 곰돌이를

올려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인스타 갬성인데!!! 아흑)

우리 여보야가

아이스를 안 마시겠다고 해요~

ㅠ_ㅠ

(본인도 아이스 안 마실거면서 신랑을 차갑게 만들지 못해 속상함)

주문하고 가게 둘러보기

센터피스가 넘나 예쁘게 놓여져 있어서

오왕하고 찍었더니

조화였음....

조화가 조화로움

우왕

오늘 포스팅은 예감이 좋지 않다.

너무 재미 없게 흘러갈 예정ㅋ

쇼케이스에 아름답게 놓여져 있는

반숙 카스테라!!

크림 카스테라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꼭 와서 크림 카스테라를 먹어보겠사와요

오호호홓

보노보노 곰돌이 돼지!!

귀여운 마카롱

(>_<)

네모 카스테라!!

어렸을 때 참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어쩜 저렇게 예쁘게 만드셨을까용

카페를 둘러보고 있는데

벌써 나왔습니다.

우앙 너무 예뻐!!

(>_<)

이렇게 예쁜 아이들을

테이블로 직접 갖다 주셨어요.

아름다운 항공샷

카스테라가 카페라떼

큰 잔 사이즈네요!!

얼른 먹고 싶어서

얼른 얼른 사진에 담아봅니다.

우잉

진짜 맛있게 생겼죠?

(+_+)

원래 이렇게만 찍고,

바로 그냥 다 먹어버리고,

남는 사진 하나 없지만,

반숙 카스테라니까

담아 봅니다.

캬하

폭신하면서도 쫀쫀하게 들어가는

이 카스테라~

식감 예상되시나요?

황금빛의 반숙 카스테라

(+_+)

계란 노른자의 난

ㅋㅋㅋㅋㅋㅋ

주르르륵~

으음~

카스테라 빵은 쫀쫀하면서도

안은 촉촉하니 넘넘 맛있어요.

저렇게 쪼꼼쪼꼼씩 잘라서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으음~

세상 맛나요.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림!!

커피도 진짜 맛있습니다.

라떼 아트도 넘넘 예쁘고

고소한 우유 거품에

커피향이 가득~

메뉴가 겨울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겨울에 다시 와서

카스테라 또 먹으러 올 거예요!!

세상엔 왜 이렇게

맛있는게 많은거야?!!!

얍! 얍얍!!

from http://berryhappy.tistory.com/3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