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의 푸드트럭’ 이훈 개인회생 종결 "헬스클럽 사업실실패 이유...

‘백종원의 푸드트럭’ 이훈 개인회생 종결 "헬스클럽 사업실실패 이유 건물 임대료?"

‘백종원의 푸드트럭’ 이훈 사진=‘백종원의 푸드트럭’ 제공

방송 2주년을 맞아 전격 개편하는 ‘백종원의 3대 천왕’이 프로그램 이름도 바꾼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은 개편 방송을 시작하는 21일(금)부터 ‘백종원의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식문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를 선언한 ‘푸드트럭’은 ‘요식업계 창업의 신’이라 불리는 백종원이 푸드트럭들을 통해 창업과 장사의 비결을 소개한다. 이에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어 최근 청년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푸드트럭’을 주제로 합니다.

‘푸드트럭’이 도전하는 첫 번째 지역은 ‘강남역’이다. 백종원은 강남역 ‘푸드트럭 존’ 중 가장 상황이 좋지 않은 9-10번 출구 앞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기존 푸드트럭 운영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며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고,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해 해당 지역 푸드트럭 존을 살리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 입니다.

이와 더불어 데뷔 24년차 중견 배우인 이훈도 푸드트럭에 도전한다. 최근 이훈은 헬스클럽 사업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생긴 채무로 개인회생제도를 통해 빚을 갚아나가는 중 입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훈은 절박한 상황에 놓인 한 사람으로서 배우의 신분을 뛰어 넘어 푸드트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수료부터 푸드트럭 시장 조사까지 진지한 자세로 ‘푸드트럭’에 임하고 있다. 특히, 이훈의 두 아들까지 아빠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트럭 세차와 요리를 돕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훈은 ‘푸드트럭’을 통해 기존 강남역 푸드트럭 운영자들과 똑같은 신분으로 백종원의 조언을 받아 푸드트럭에 도전할 예정 입니다.

이날, 서울회생법원 105단독 박성만 판사는 지난 13일 이씨의 회생절차에 대한 조기종결을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월 이씨가 회생절차를 신청한 지 5개월여만 입니다.

법원에 따르면 이씨는 지난 6일 법원에 회생절차 조기종결 허가 신청서를 제출했다. 법원은 이씨가 회생계획안에 따라 변제를 시작하면서 향후 계속 갚아나갈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이씨가 낸 조기종결 신청을 받아들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생절차는 채무 일부 중 나머지를 탕감해 재기를 돕는 제도로, 채권자의 동의를 얻어 회생계획안에 따라 변제를 시작해 특별히 갚지 못할 사유가 없다고 판단하면 법원이 절차를 종결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 이씨는 피트니스클럽 사업 실패로 지난 2월13일 회생절차를 신청했다. 이씨의 채무는 25억원대로 알려졌다.이씨는 당시 소속사를 통해 "법원의 결정에 따라 남은 채무는 끝까지 갚아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포맷으로 찾아오는 ‘백종원의 푸드트럭’은 오는 21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공개됩니다.

이훈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94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73년 5월 6일 (이훈 나이 44세), 이훈 고향 광주광역시

이훈 키: 177cm

배우자: 탤런트 이훈 부인 김혜진 (결혼 2000년–)

학력: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과 학사 졸업

광주대성초등학교 (전학) [1]

부여칠산초등학교(現 폐교)

서울월정초등학교 (졸업)

서울덕원중학교 (졸업)

서울 대일고등학교 (졸업)

함께 찾은 검색어: 김수용, 김묵, 김룡, 윤제균, 지용구

자녀 슬하 2남

1994년 11월 24일, MBC 《그래픽 100》 공동진행자이자 연예계 선배인 가수 조규찬과 회식비문제로 사소한 시비끝에 조규찬의 안면과 머리를 주먹 등으로 구타하였다. 이후 피해자측 가족에게 사과를 하고 피해보상비로 1천만 원 지급하겠다는 내용의 합의각서를 작성하였다.[2]

현역입영 취소소송

2000년 SBS 드라마 《천사의 분노》의 주인공으로 내정되었지만 갑작스런 군입대로 중도하차하였고 주인공 역은 박용하로 교체되었다가 최종적으로 안정훈으로 교체되었다. [3] 이훈의 하차로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던 김남주도 하차하였으며 최종적으로 김유미에게 역할이 돌아갔다. [4] 당시, 이훈은 아내의 임신과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인한 '생계곤란'을 이유로 입영날짜를 미루기 위해 현역입영 취소소송을 제기하였다.[5] 그러나, 병무청은 부인이 부양능력자인만큼 입영연기를 할 수 없으며 예정된 날짜에 입대해야 한다고 반박하였다.[6]

이훈 사업 실패의 결정적 이유에 대해서는 “난 한 회사에 임대해서 대형 센터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그쪽에서 계약기간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고 설명했다.

탤런트 이훈 아내 김혜진 사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gommine.tistory.com/32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