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심카츠 치즈카츠, 주방장 남편 요식업 경력 17년 베테랑, 백종원 각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까스집 돈카2014 근황 리얼후기, 백종원 극찬 돈가스 등심카츠 치즈카츠, 주방장 남편 돈까스 3년 초밥 6년 마트 델리코너 7년 횟집 1년 요식업 경력 17년 베테랑, 백종원 각서 돈카2014 매장 메뉴 3개로 줄여 매출 줄어들면 모든 책임 질 것

bae_chain#181109 홍은동 #포방터시장 이번주 #백종원골목식당 보고 돈까스집 극찬 하시길래 . . 집에선 먼 거리지만 큰맘 먹고 갔지... . . 근데 #재료소진 이란다 헐... 1시에 도착했는데 방송 무섭다잉 #ㅋㅋㅋ . . 줄 서있는 사람들 손에 #빨간스티커 #부럽 ㅋㅋㅋ #치즈돈까스 먹고싶었는데 #아쉽 #씁쓸 또 다른가게는 #closed . . #돈카2014 #jmt #다시올수있을까 다시 온대도 먹을수 있을까 ㅋ

__vividlee__. 여기 내 최애 단골집인데.....👉🏻👈🏻 (작년에도 피드 올린적 있음ㅋㅋ) 어제 골목식당 나간뒤로 지금 줄서있음😱 내 단골집이 백종원대표님한테 극찬을 받으니 내가 다 뿌듯🙈 작년에 처음 가보고 맛있어서 앙증이랑 단골 ! 사장님 부부도 앙증이 또래 아들 있어서 먹으러가면 우리 더 잘 챙겨주시고 😬 지인들도 데리고가고 그랬는데ㅋㅋ 돈까스는 말할것도 없고 알밥이랑 우동 국물도 죽여준다 알려지는게 싫어(?)서 내 피드에는 잘 안올렸었는데 이제 가기 힘들겠네..ㅋㅋㅋ 자주가서 사장님 부부랑도 친분 생기고 심지어 작년에 앙증이 더 어렸을때 내가 앙증이 챙기느라 음식 나와도 못먹으니까 손수 알밥도 비벼주시고 앙증이 데리고가면 하나라도 더 챙겨주려고 하시고 😬 이날이 3주전 마지막으로 갔을때인데 내가 배가 별로 안고파서 돈까스 하나만 시킨게 한이되네 ^_ㅜ 출연소식 듣고 사장님께 여기 맛있는데 안나가도되는데 왜나가시냐고ㅋㅋ 이제 줄서서 먹는거 아니냐 했는데 현실이되었네 사장님들께 넘맛있는 피자도 얻어먹었었는데.. 이런 맛집이 정말 대박 나야지!! 가기 힘들어지는게 쩜 슬프지만..ㅋㅋ 사장님 대박나세요 !! 여기 넘 맛있세오 단골손님 추천 ❤️❤️ . . .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 #맛집추천 #골목식당 #백종원 #골목식당돈까스 #단골집 #냠냠 #맛있다 #포방터시장 #포방터 #돈까스 #돈까스추천 #팔로우 #소통 #좋아요 #돈카 #주부 #아들맘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백종원의골목식당 #골목식당포방터시장

* “주방 안 봐도 된다” 점검 프리패스 돈가스집! http://tv.kakao.com/v/392545185

'골목식당' 백종원이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을 극찬했다. 지난 7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아홉 번째 골목으로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홍은동 포방터 시장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두 번째로 소개된 집은 부부가 운영하는 돈까스 집이었다. 주방장인 남편은 돈까스 3년, 초밥 6년, 마트 델리코너 7년, 횟집 1년으로 요식업 경력 17년의 베테랑이었다.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 단가의 50% 이상을 식재료에 투자한다고. 재료는 최상급으로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했고 백종원에게 칭찬을 받았다.

백종원은 기본 메뉴인 등심카츠와 인기 메뉴 치즈카츠를 주문했다. 먼저 치즈카츠를 맛본 백종원은 "치즈가 많이 들었다"고 칭찬하다가 "잠깐 중지"를 외친 뒤 휴지를 집어들고 "괜히 치즈카츠를 먹었다"고 인상을 썼다. 알고 보니 등심카츠를 먹고 싶어서 그랬던 것.

백종원은 "이 등심카츠를 6500원을 받으려고 했다니.. 정말 잘 튀겼다"고 칭찬했다. 이어 "치즈카츠 먹는 순간 등심카츠가 궁금했다. 빵가루 관리가 쉽지 않은데 사장님 인정이다. 제가 일본식 돈까스보다 경양식을 좋아하는데 제 돈까스 가치관이 흔들릴 정도다. 지난주에 일본 다녀왔는데 일본에서 먹은 돈까스보다 맛있다"고 거듭 극찬했다.

이에 사장님은 "보통 저희는 통고기를 사오면 힘줄을 다 제거하고 살코기만 쓴다. 연마 작업도 일일히 손으로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백종원은 "수제 카레도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양파를 많이 볶아서 단맛이 올라오는 부드러운 카레다. 여기는 솔루션 할 게 없다. 메뉴판 정리나 해드려야겠다. 7000원이 아니라 8000원을 받아도 된다. 6500원이면 우리나라 돈까스 끝판왕이다. 골목식당에 끝판왕 하나쯤 나와야하지 않겠냐"고 미소를 지었다.

* "돈까스 끝판왕"…˙골목식당˙ 백종원 극찬, 포방터시장 돈까스집 어디? (출처 : 머니S | 네이버 뉴스) http://naver.me/xHCZxEwP

관련 검색어 골목식당 홍탁집 골목식당 청년구단 후기 골목식당 덴돈집 후기 골목식당 원테이블 후기 골목식당 조보아 골목식당 덴돈집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과거 골목식당 돈까스 골목식당 분식집

from http://realtime7.tistory.com/20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