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예련, 아버지 빚 피해자 사과 "주상욱 결혼 자녀 본명 박현호 성형전...

차예련, 아버지 빚 피해자 사과 "주상욱 결혼 자녀 본명 박현호 성형전 과거 전남친 조카 실물" 사진

차예련 아버지 빚

차예련 아버지 빚, 그동안 10억 갚아…피해자분께 죄송합니다 최초고백

배우 차예련(본명 박현호·33)의 아버지가 과거 토지거래 사기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 받은 사실이 피해자의 폭로로 드러났다. 차예련은 이를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28일 차예련은 아버지의 과거 사기 사건에 대한 마이데일리의 취재에 "죄송합니다"라고 인정하며 피해자와 대중에 사과했다. 그러면서 "열아홉 살 이후 15년 동안 아버지를 보지 못하고 살아왔고, 10년간 빚을 갚기 위해 저 나름의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고 털어놨습니다.

차예련은 이번 사건으로 차예련 가정사를 최초로 대중 앞에 고백했습니다.

19세 때 아버지의 부도로 가족들이 흩어져 살게 된 이후 아버지와 왕래가 없었던 것뿐 아니라 아버지의 빚을 자신이 그동안 대신 갚아오고 있었다는 것 입니다.

특히 차예련은 연예계 데뷔 후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자 "촬영장이나 소속사 사무실로 모르는 사람들이 찾아왔고, 아버지가 빌려간 돈을 대신 갚으라며 저를 붙잡고 사정을 하시거나 저에게 폭행을 휘두르는 분들도 있었다"고도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차예련은 아버지의 사건이 알려지는 게 "너무나 두렵고 무서웠다"면서 채무자들이 연예인인 자신의 이름을 믿고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말에 "책임감을 느껴 빚을 내 빚을 갚기도 했다"며 당시 "출연료는 써보지도 못한 채 모두 빚을 갚는 데 사용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더구나 아버지의 빚으로 "매일 아침 눈을 뜨는 것조차 두려웠다"고 한다. 차예련은 "하나의 빚을 갚으면 또 다른 빚을 갚는 생활을 반복해야만 했다"면서 그동안 아버지의 빚을 대신 변제한 액수가 무려 "10억 원 정도"라고 털어놔 충격을 안겼습니다.

차예련에 따르면 현재 부모는 이혼한 상태. 그러나 차예련은 아버지의 사건으로 "더 이상 또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고 또 바랄 뿐"이라며 사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시 한번 거듭 사과 드린다"고 피해자와 대중에게 고개 숙였습니다.

한편, 차예련의 아버지 박 모씨는 지난 2015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징역 3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당시에는 '유명 여배우 아버지'로 언론에 보도된 바 있다. 이에 온라인상에선 아버지가 박 씨라, 박 씨 성을 가진 몇몇 여배우들이 억측의 대상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해당 사건은 차예련의 아버지가 연예인인 딸의 이름을 언급하며 피해자에게 접근, 피해자가 소유한 경기 파주시의 토지를 10억 원에 매입하기로 하고, 계약금 일부만 준 채 잔금은 추후에 주겠다는 수법을 통해, 땅을 담보로 벼를 사들여 공정한 뒤 쌀을 팔아 약 7억5천만 원을 챙긴 혐의였습니다.

이같은 사실은 28일 피해자의 자녀 A씨가 마이데일리에 차예련의 실명을 폭로하는 제보 메일을 보내며 취재가 시작됐습니다.

피해자의 자녀 A씨는 차예련의 아버지가 "채무에 대해서는 단 한 푼도 값지 않고 오히려 재판 도중 몇 차례나 합의금을 주는 것 마냥 속여 부모님을 농락했다"며 "이 사건으로 인해 저희 부모님은 평생 동안 피 땀 흘려 모으신 노후 전 자금을 날렸으며 회복할 수 없을 만큼의 마음의 상처는 물론이거니와 평범했던 한 가정의 미래까지 송두리 채 날렸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차예련이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는 뉴스를 볼 때마다 저희 부모님과 가족은 더욱더 가슴이 미어진다"고도 했습니다.

특히 A씨는 "물론 차예련이 이 사건에는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지만 차예련의 아버지가 차예련의 명성을 이용해 사기를 친 점, 죄질이 나쁘지만 3년의 솜방망이 처벌로 내년에 출소를 하게 돼 더 이상의 피해자가 차예련의 아버지란 사람에게서 발생하지 않도록 제보한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주상욱이 아내인 배우 차예련과 뱃속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7일 열린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주상욱과 출연진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주상욱은 “이 자리에서 이런 이야기를 해도 되는지 모르지만, 차예련에게 항상 너무나 고맙다”면서 “지금 굉장히 힘든 시기인데, 혼자서 잘 해줘서 고맙다”고 말해 차예련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그는 “지금 차예련이 임신 5개월이다. 이 작품 출연이 결정되고 임신 사실을 알았다. 굉장히 복덩이다”면서 “아기 태명이 대군이다. 그런데 딸이라서 지금 ‘대순’이라고 바꿔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차예련과 주상욱의 임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건강하게 태어나길”, “엄마아빠를 닮아 한 미모 할 것 같아요”, “축하해요”라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고 합니다. 차예련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목소리》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5년 7월 16일 (차예련 나이 32세), 차예련 고향 서울특별시 차예련 키: 172cm 배우자: 차예련 남편 주상욱 (차예련 결혼 2017년–) 차예련 학력: 상명대학교 차예련 본명 박현호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 성형전후 사진? 차예련 과거남친 이동건 박정철

차예련 뒤태

차예련 임신

차예련 웨딩드레스

차예련 실물

차예련 조카 나율

차예련 몸매

주상욱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98년 KBS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텔레비전 연기자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78년 7월 18일 (주상욱 나이 39세), 주상욱 고향 서울특별시 주상욱 키: 180cm 배우자: 주상욱 아내 차예련 (주상욱 결혼 2017년–) 부모: 주상욱 어머니 박정자 영화: 간기남, 응징자, 아내가 결혼했다, 조선미녀삼총사, 아랑 주상욱 집안 1남 2녀중 둘째로 서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이북 출신으로서 주상욱이 7살때 돌아가셨고 어머님이 공직 생활을 하시며 삼남매를 키우셨다. 친구의 모델활동 현장에 우연히 놀러갔다가 에이전트로 부터 부탁을 받았던 주상욱[1] 은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의 단역으로 데뷔한 뒤, 20대 중반까지 아역으로 활동했다. 제대 후 젠틀하고 반듯한 이미지의 역할을 도맡아 해 '실장님 전문 배우'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2] 2012년 7월 김준호와 함께 《남자의 자격》에 합류해 프로그램이 종영될 때까지 고정 멤버로 출연했으며 이 프로그램으로 2012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학력[편집] 서울고등학교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사 강심장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드라마 '못된사랑' 촬영시 상대역인 권상우와 엘리베이터 안에서의 키스신이 있었는데 이걸 10시간 동안 찍다보니 입술이 퉁퉁 불었다고...흠좀무 강심장에서 털어놓은 바에 의하면 어렸을적에는 본명이 남자 이름 같아서 컴플렉스였다고 한다. 김종국 말로는 싸움 잘 할것 같은 이름이라고 한다.[8] 화려한 유혹 종영 직후 같이 출연한 주상욱과 열애설이 났다. 이후 주상욱 측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리고 2017년 5월 25일에 주상욱과 결혼식을 치뤘다. 차예련 주상욱 결혼 사진

2018/01/01 - [화제인물누구] - KBS 연기대상 탤런트 김영철 이혼 부인 이문희 근황 "천호진 수상소감 동영상" 다시보기

2018/01/29 - [화제인물누구] - 황금빛 전노민 사기혐의 피소 "승무원 부인 전처 김보연 이혼 이유 막걸리 사업실패"

2018/01/18 - [화제인물누구] - 사기 성추행 이주노 집행유예 "아내 박미리 이혼 영턱스클럽 사업실패 집안 재산"

from http://yoyonew.tistory.com/8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