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비 부모 사기의혹 논란 "본명 정지훈 부인 김태희 집안 자녀 딸...

가수 비 부모 사기의혹 논란 "본명 정지훈 부인 김태희 집안 자녀 딸 재산" 고향

연예계에 부모 사기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그 불똥은 가수 겸 배우 비에게까지 튀었습니다.

26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가수 비의 부모를 고발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이 청원을 올린 네티즌은 "비의 부모는 떡가게를 하면서 쌀 약1700만어치를 88년부터 04년까지 빌려갔고 갚지 않았습니다. 또한 비슷한 시기에 현금 800만원도 빌려갔지만 갚지 않았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비의 가족이 채무를 갚지 않고 잠적했다고 밝히며 "현금 포함 약 2500만원 가량을 갚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사기로 번 돈으로 자신들은 떵떵거리면서 tv에서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피해자들은 억울함으로 눈물을 흘리면서 평생을 힘겹게 살고 있습니다"라고도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 비 측 관계자는 27일 엑스포츠뉴스에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래는 비 부모 사기 관련 국민청원 전문 입니다.

최근에 마닷 사건이 굉장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끼 또한 어머니의 채무 불이행 문제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논란이 커져서 그들이 응당한 대가를 치르도록 여론이 모아지는 이유는 피해자들이 아픈 기억을 용기내어 밝혔기 때문입니다. 저희 부모님도 그런 아픈 일을 당한 피해자입니다. 이번 피해자들이 용기를 내어 말을 하는것을 보고 저도 그들에 공감하여 이 글을 씁니다.

어쩌면 마닷보다는 도끼의 어머니 사례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88년도에 저희 부모님께서는 서울 용문시장에서 쌀가게를 하셨습니다. 비의 부모도 같은 시장에서 떡가게를 했습니다. 비의 부모는 떡가게를 하면서 쌀 약1700만어치를 88년부터 04년까지 빌려갔고 갚지 않았습니다. 또한 비슷한 시기에 현금 800만원도 빌려갔지만 갚지 않았습니다. 부모님께서는 거의 매일 떡가게에 가서 돈을 갚을것을 요구했으나 비의 고등학교 등록금때문에 갚을 수가 없다는 둥 열악한 상황을 말하며 계속 거절했습니다. 그렇게 계속 요구를 하다 지쳐 원금만이라도 갚으라고 요구했지만 결국 비의

가족은 잠적해버렸습니다. 소송을 걸려고도 하셨으나 가정 사정이 빠듯해 비용과 시간을 소송에 쓰기가 어려우셔서 하시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렇게 소송기간도 지나 더 이상 어찌할 방도가 없어졌습니다. 그렇게 30년이 지나 환갑이 넘으신 부모님께서는 그동안 비에게 편지도 쓰고 연락을 취하려고 노력하셨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지금까지도 감감무소식에 돈을 갚겠다는 얘기도 없고 현금 포함 약 2500만원 가량을 갚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께서는 아직도 억울하고 비통한 마음을 없앨수가 없으시다고 합니다. 마닷이나 도끼처럼 가수 비 또한 이렇게 빌려간 돈 또는

사기로 번 돈으로 자신들은 떵떵거리면서 tv에서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피해자들은 억울함으로 눈물을 흘리면서 평생을 힘겹게 살고 있습니다. 부디 여러분이 이 글을 통해 여러 피해자분들에게 공감하여 그들이 더 이상 눈물 흘리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비 부모 사기의혹

가수 비 프로필

가수 비 본명 정지훈

출생: 1982년 6월 25일 (가수 비 나이 36세), 가수 비 고향 서산시

가수 비 키: 183cm

가수 비 본명: Jung Ji-Hoon

배우자: 가수 비 부인 김태희 (가수 비 결혼 2017년–)

가수 비 자녀 딸(2017년생)

가수 비 학력 창서초등학교 숭문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ᆞ연극전공 (석사)

리쌍 곱창집 사건과 비슷하게도, 아니 더 심하게도, 임차인(홍콩 출신의 검은 머리 외국인으로 알려져 있다)과의 송사로 오랜 기간 곤욕을 치른 바 있다. 2009년에 자신이 소유한 청담동 소재 건물을 임대했다가 차임 연체를 이유로 임차인을 상대로 건물인도 소송을 제기했는데, 임차인은 건물 누수로 도리어 손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면서 반소를 제기한 것으로도 모자라서(문제의 소송은 결국 비가 승소했다), 허위사실을 들어 비를 비방하는 현수막을 임차건물과 검찰청 앞에 게시하는가 하면 사기죄로 비를 고소하는 등 비를 지속적으로 괴롭혔다. 문제의 세입자는 결국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두 차례나 벌금형을 선고받은 외에, 2017년에 무고죄로 실형이 확정되었다.#

중력을 견디는 훈련에서 9G까지 견뎌내 대한민국 상위 0.01%의 피지컬로 인정받은 적이 있다.

한동안 가요계에는 '가수 활동 당시 손에 커다란 장갑을 끼고 활동하면 죽는다'는 괴담이 있었다. 마지막 괴담의 주인공이 김성재로, 말하자면 방송에 한 번 끼고 나왔는데 그 다음날 의문사의 주인공이 되었다. 그런데 비가 안녕이란 말 대신 활동 당시 커다란 장갑을 끼면서 이 징크스를 깼다.

김태희 몸매

가수 비 재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비와 김태희 커플의 부동산 재산을 파헤쳤습니다.

김묘성 기자는 "두 사람의 재산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며 "부동산으로 따지면, 김태희 소유의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빌라는 약 60억원, 강남 테헤란로의 약 132억원 상당의 빌딩도 매입했다. 약 200억원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비의 경우는 "삼성동 주택과 도산대로 빌딩까지 합하면 약 263억원 재산을 보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청담동 주식부자'로 알려진 이희진은 "비 아버지도 청담동에서 카페를 하고 계시는데 그게 거의 300억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2018/11/27 - [화제인물누구] - 골프선수 이보미 이완 열애 증거? "김태희 동생 본명 김형수 교정 결혼 나이차이" 집안

2018/04/29 - [화제인물누구] - '서프라이즈' 김하영, 김태희 성형전 후 사진 언급 "결혼 나만 빼고 다 간다” 고백

2018/03/07 - [화제인물누구] - 김기덕 고소한 여배우? 나쁜남자 서원 근황 "뫼비우스 사춘기 박성희 영화배우 은퇴?"

2018/02/22 - [화제인물누구] - 비 김태희 일본 여행 근황 공개 "결혼 출산 비키니 실물 움짤 아버지 집안 납치 사건?"

from http://yoyonew.tistory.com/32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