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루리나 제대로 구매하는 법

스피루리나 제품 제대로 구매하는 법

요즘 날도 덥고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가 너무 안좋아져서 걱정이 많아요.

여름에는 더 피부 관리하기도 힘들더라구요.

겨울은 건조하긴 해도 어떻게 하면 되는데

여름은 땀때문에 답이 없는것 같네요.

게다가 요즘 기력도 없고 몸도 안좋아서

좋은 것들을 챙기는 김에 영양제까지

좋은 제품으로 알아보는 중이었어요.

주변에 아는 친구가 스피루리나라를

꾸준히 먹어보니까 좋다고 하길래

어떤 제품을 먹는것이 좋을까 찾아봤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이 글을 읽었는데

유익한 도움이 될것 같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읽어보고 참고하시라고 퍼왔어요!!

요즘은 이너뷰티라고 하면서

몸에 좋은 것들을 챙겨먹고

미용에도 도움을 받는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피부 관리에 신경쓰기 위해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에 집중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스피루리나가 좋다는 사실을

우연한 기회로 알게 되었어요.

스피루리나는 면역력에도 좋고

노화방지, 피부미용 등

여러 면에서 좋은 도움을 줄수 있는

그런 성분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혈액과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고

안티에이징에 좋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드시고 있는

그런 제품 중 하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좋은 제품을

생소하게 여기는 분들도 많고

어떤 제품이 좋을지 고민하시곤 하더라구요.

성분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고는 알고 있지만

어떤 성분이 들어가야 좋다고 할수 있고,

어떤 성분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은지

정확하게 알기가 힘들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제품을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금부터 말하는 것들을 기억해두시고

제품 구매하실때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스피루리나 제품을 고를 때에는

가장 먼저 배양방식을 살펴보셔야 해요.

제품에 따라서 배양하는 방식이

옥외배양과 옥내배양으로 나뉜다고 해요.

안에서 기르는 옥내배양 방식은

경우에 따라서 화학배양약이 사용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기 힘든 방식이에요.

게다가 세균이 있을수 있어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방법이라고 해요.

반면에 옥외배양방식은 밖에서 길러

햇빛을 받고 자라기 때문에

광합성으로 비타민D등의 성분이 생겨요.

각자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밖에서 기르는 방식을 택한 제품이

더욱 좋은 성분들을 많이 가지고 있겠죠.

다음으로 보실 것은 스피루리나에 들어가는

주요 화학성분인 화학부형제 성분이에요.

화학부형제는 알약의 모양을 만들고

제품을 코팅하는 역할을 하는데,

화학성분이기 때문에 좋을수가 없겠죠.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루오스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고 하니 잘 살펴보세요.

이런 제품들은 아무래도

매일같이 챙겨먹어야 하는 것인만큼

이런 화학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은

꾸준히 먹기 걱정될수 있어요.

섣불리 구매하기 전에 성분을 잘 따져보시고

걱정없이 매일 먹어줄수 있는 것으로

원하는 도움만 알차게 받아보세요.

다음으로는 스피루리나 제품에 들어가는

비타민의 성분을 따져보세요.

더욱 좋은 도움을 주기 위해서

비타민이나 아연같은 성분들이

제품에 함께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들어가는 비타민이 합성비타민이라면

제품 구매를 피하는 것이 좋아요.

그렇다면 스피루리나 제품 중에서

합성비타민이 들어간 것으로

잘 구별해서 선택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합성비타민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품 겉표면에 쓰여있는

원재료명 및 함량을 읽어보세요.

원재료 표기된 부분을 봤을 때,

비타민의 성분이나 화학명만 적힌 경우는

합성비타민이 들어갔다는 뜻이기 때문에

비타민 성분이나 화학명과 함께

자연유래원료까지 적혀있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제품을 챙겨먹는다면

충분히 좋은 제품을 만나실수 있을거에요.

제품 고를 때 내가 잘 모르면

남이 좋다고 하는걸 그냥 선택해서

성분에 따라 선택하는 방법을 모를 수 있어요.

조금 어렵고 번거롭더라도 직접 따져보고

걱정없이 믿고 먹을수 있는 것으로 알아본다면

얼마든지 도움을 받을만한 좋은 제품을

챙겨주실수 있을거에요.

더운 여름철에 건강을 챙기고

지치지 않으면서 기운을 내기 위해서는

이런 제품들의 도움이 필수인것 같아요.

제대로 된 기준을 가지고 따져보아

착한 제품 선택하셔서 먹어주세요.

내 몸을 위한 고민인만큼 신중하게 보고

꼼꼼하게 제품 알아보고 읽어보셔서

화학성분, 합성성분 걱정없는 제품 드세요~!!

이번에는 매일 이야기를하고 옛 손자와 이야기하라고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매일 이야기를하는 한 그는 행복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개인적인 노력입니다. 샤오 선 (Xiao Sun)은 항상 의심의 여지가있다. 그는 이야기를 들려 줄 때마다 단어 하나 하나를 읽지 않았다고 항상 의심한다. 임시 검사를 위해 책에서 찾은 단어를 기반으로 한 것인가? 최근에 나는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중국 동화 이야기를 해왔다. 이 책은 7 세 전후의 어린이들이 읽었으며, 부모가 읽을 수있을만큼 길었고, 내 차례가 항상 내 손자보다 조금 더 길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 둘은 분명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중국 사람들의 인간성이 계승 된 이야기에 구체화 된 가치를 실제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른바 기사주의 (chivalry)의 견해는 이제 살인으로 보인다. 그리고 지난 이틀 동안 이야기 한 콴 위안 (Qu Yuan)은 공식 경력이 원활하지 않을 때 자살하고 마침내 신을 기다리는 데는 반나절 걸린다. 일부 이야기의 분위기는 나쁘지 않지만 그 중 절반 이상이 3 가지 견해가 옳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야기하는 동안 비틀 거리다.

장식 측면에서 지하실의 칸막이가 놓여졌고 손자 손녀가 수리를 강화해야합니다. 퍼티보다 일주일 이상 주요 건물의 지붕을 긁어, 실제로 충분히 건조되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토론의 결과는 위층 바닥 서 물이 누출되지 않는 심각한 의혹이다. 나는 주방과 욕실 알루미늄 버클 보드를 사서 노동자를 찾고 싶다. 충동의 계절에 나는 반 달 전에 목이 가늘고 긴 셔츠를 입었다 고 말했고 나는 갑자기 지난주에 출전을 기다릴 수 없었고 주말에 갑자기 식어 버렸다. 온도가 맞는지 모르겠다. 나는이 시점에서 어색함을 느낀다. 나는 지루하다고 느낀다. 특히 오후 4시 이후 저녁에 저녁 식사와 설사가있다. 이모는 저혈당증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지난 밤은 아침까지, 그 다음 발을 내가 분명히 왼쪽을 기억하고 내부에서 사포의 일부를 짜내 계속 생각까지 부어 왼쪽, 이상한 꿈, 물에게 발을 스트레칭 그것을하는 꿈을 꾸었다 나는 그 꿈에 오랫동안 얽혀 있었다. 도로 작업, 택시는 단지 중지하고 그 방법을 제공, 나에 부합하지 않는 타고,이 사람은 내가 중단 그는 나를보고 문장에 이런 식으로 문을 닫은 후, 거의 이동 치고 문을 열고 저를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을 너는 갈 수 없어, 나는 화가 난다. 그러면 네가 문 열림, 신경 병증을 말할 것이다.

최근에 살해 된 신경 질환에 대한 생각을 끝내고 난 후 MD는 여전히 평온한 상태입니다. 쓰레기 이론에 따르면 신경 질환에 비해 비용이 너무 비쌉니다. 나는 마오를 진정시킬 수 없다. . . . .

, 잠을 잘 수가 최근 수면 정말 나쁜 말하는 깨어 난 것은 총이고, 아침에 폭풍 밤 아홉은 그들을 원하지 않는 경우, 거짓말-에서 주말 낮잠, 밤 총 악몽. 내 둘째 동생이 꿈에 의해 살해되었으며, 기본적으로 동일한 케이스의 꿈을 두 번 말할 수없는 꿈을 기억할 수있는 시간이 오래 기분이 일어났다. 나는이 마지막 꿈을 말하고, 나는 중학생이었다 장면은 결국이 사람을 물어 잊어 버린, 정말 좋아, 심지어 비참한 하늘에 비행하는 기러기의 그룹이 지난 중등 학교 학생을 만났을 때 그의 장례식에 참석 한 꿈입니다 무슨 일이야. 나는 밤에 꿈이있다. 오늘 결정적으로 온몸을 마사지하러 갔다.지난 주말 어머니의 날, 축제는 내가 그의 생일, 내 엄마 Diansha을 보내 어머니의 날에 대한 생각을 잊고 Diansha 수요일 어머니의 생일 전송하고, 7 월과 8 월은 원숭이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 지금은 정말 많이 이모와 어머니의 생일, 다양한 축제가 있습니다. 조금 압도감. 모든 축제는 올바른 선물, 모든 종류의 엉킴 및 충돌을 걱정해야합니다.

주말에 bricklayer가 남긴 엉망을 청소하십시오. 중간에 모든 종류의 엉킴이 있지만 예정대로 완료되었습니다. 나는 끔찍한 벽돌공을 토해야만한다. 빠른 작업과 벽돌 저장 외에도, 벽돌공은 기본적으로 장점이 없다. 모래 더미에서 시멘트 하나 하나를 자유롭게 보내는 사람들은 우연히 물을 가져 와서 시멘트 전체를 고형화 한 결과입니다. bricklayer는 아직도 모래에서 모든 모래를 주려고 고투하고 있었다. 그것은 정말로 어려웠다. 적어도 하나의 가방을 쓸어 버리고 땅에 시멘트 재가있다. 그것이 얼마나 지독한지를 볼 수있다.

Tucao는 bricklayer를 완성했다. 모래를 잡아 당기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모래가 라오는 내 집이 많은 무료 배달을 승리이지만, 또한 빨간 테이프의 모든 종류의, 아니 포기할 먼저, 사람들은 가방에 남성 장식 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일을 보내고, 그 다음에, 차와 함께 자신의 집으로 당겼다. 5 월 1 일 이전에 필요가있었습니다. 먼저 지하실 복도에서 뭔가를 끌어 당길 수 있다고했습니다. 나중에 벽돌공은 내가 많이 나는 물론, 지저분한 장소, 복도입니다,보고 갔을 때 그가조차 절반 가방, 매우 불행 주말을하지 않았다 저에게 오후에, 짧은에, 볼 남아 있지 않았다, 처음으로 지하에 작은 상점을 보냈다 모래 시멘트 혼잡. 나는 괜찮아, 거기에 집에서, 당신은, 그래서 그를두고 있으며, 당기 다시 이일 와서 그가 QQ에 없었다 이틀의 결과, 다른 모래를 찾아 이동했다. 그들은 지역 사회에서 소리 쳤다 및 건물의 뒷면에 충돌, 장식 회사 더 귀찮은, 단순히 아무것도, 절반 광장, 당길 약속 시간, 그들은 오지 않는 말을하지 않습니다. 전화를 끊으려면 메시지를 게시해야했습니다. 거의 60 명이 정오에 정오에 게시물을보고 전화하지 않았습니다. 주위 오후 4:30, 건물의 뒷면을 통해 첫 번째 호출은 매우 간단 이상,하지만 지금은 사람이 원숭이와 무엇을 이야기하고, 거기 일요일에 집에 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다음날 와서하지 않으려했다고한다 아직도 오지. 오후 9시 이전에 5-6 개의 전화가 더 많이 걸려 왔으며, 밤에도 내가 당길 것이라고해도. 그러나 우리는 이미 집에갔습니다. 그리고 여러 번 실패의 경험을 보내기 전에 모래의 첫 번째보기를 약속하지만, 명시 적으로 거부하지,하지만 말을 처음의 상황을 보면, 완전히에만 열한 정직 동의 말하고 전화를 쓰지 감히 .

일요일 아침 일찍 비가 내리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뒷 건물에있는 이웃 사람들은 여전히 ??전화기를 조기에 호출하여 확인했으며, 8시 30 분에 모래를 잡아 당기기 시작했다. 매우 조용한 가족, 여동생과 남편의 남편, 네 사람, 운동복, 장갑 및 가방은 매우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용히, 당황하지 마시고 서서히 모래를 끌어내어 조심스럽게 모래의 시멘트 블록을 골라 내십시오. 그런 다음 우리는 건설 폐기물, 벽돌 층, 시멘트 모래 및 응집 된 시멘트 운송을 도왔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다루는 것은 매우 편안합니다. 남편은 항상 품질이 정말로 높다고 말했다. 느낌이 지금이 친구가 어린 확실하게 종료하지 않으 앓고 그녀의 남편과 함께 집에있다, 작동하지 않았다 슬립하지 않는 시대, 그것은 노인과 어린이 치료를 동반 할 필요가 오래된 건조 이동할 수 없습니다. 친척이 기꺼이 도울 수있는 것은 드뭅니다. 나는 심지어 집에서 도움을 요청하면,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수확 비용의 수백 달러를 줄 것이며, 당신이 먹이를주는 것을 도와 줄 수 있다는 유죄를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다고 농담했습니다. 이틀 전 사회가 형제 자매는 아침 먹이에 함께 조카와 함께 온 가족이 있었다, 나는이 너무 드문 말이 아이디어를 지원하기 위해, 건조, 유능한 행동을하고자하는 것입니다. 이전에 자신을 먹이 폭군 소재에 맞서 싸울, 이전의 거대한 말에 제출, 어떤 움직임을 통해 제출되지, 공제 먹이 팀이나 뭔가를 설정합니다. 우리 가족도 물질적 인 노동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모래를 뽑아 온 가족의 상태를 부러워합니다. 그것은 집이라고 불리는 집이 아닙니다. 심장 제나, 함께 집에 전화 할 일이 있습니다.

일요일 정오에, 그것은 엉망 벽돌공 청소 모욕, 그는 조금 의기 소침 말한다 PM2.5로 알려진 3M 마스크하지만, 시멘트, 입 비강도 야 첸의 죽음의 전체 코의면이 있지만. 그 날, 빠른 열두은 너무 바빠서, 추웠 기증 옷, 감기 오후, 매우 조용 건축 자재 도시 빠져 자원 봉사자, 바람 불고, 사람들이보고, 신속 것들에 데리러 Baida 사랑과 건축 자재 갔다 식사 또는 휴식의 시간으로 인해 부정적인 결과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혁신 과정에서 모든 종류의 구덩이와 납치, 일과 걱정에 대한 걱정은이 순간 갑자기 조용했습니다. 거울을보고 모든 종류의 코를 까맣게보고 남편에게 말하면서 이것은 정말로 긍정적 인 에너지입니다.그것이 장식인지 나는 모른다. 진지하게 뭔가를 쓸 생각이 없었다. 블로그는 운영중인 계정과 같습니다. 지난 달 20 일 초에는 충분한 잠을 자지 못하는 것과 항상 같았습니다. 주말은 개조되었으며 건축 자재를 방문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Xiao Sun이 가장 끈적 거리는 시간에있을 때,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옛 동료는 두 배의 독립 정책을 갖고 있으며 한 쌍의 자녀를 두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때로는 분명 화창한 아침에보고, 죽음에 마지막 주 이전에 바람 동영, 정오는 먼지가 아 중 하나에 참여 공급과 그린벨트 지역의 변화에 ??무슨 일이 최대 포효. 51 개의이 이화으로 이동하도록했고, 결국에 가서뿐만 아니라 손실에 가지 않았다, 나는 쓰레기 장소를 듣고 바람을 잡으려고하지 않았다, 그것은 아주 좋은 풍경이 아니다. 5 월 1 일 초과 근무, 테이블은 매우 슬프고, Cui는 2 일 새벽에왔다. 나는 비밀리에 내가 기다리지 않았다, 오후 일을 이용하여 기쁘게 생각했다, 나는 욕실 세트와 화장실 (Faenza)의 완전한 세트를 얻었다. Tmall + 물류 + 설치 거의 동일합니다, 가격은 물론, 작은 비싼,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방문 건축 자재의 고통과 비교할 때, 나는 여전히 견뎌야 만합니다. 2 일에 할아버지의 할머니의 생일로 돌아가는 손자는 바람이 불었다. 샤오 선 페이가 버스를 타야 만했다. 나는 가난한 공기 순환과 함께 재생하는 두 남자의 할머니 실내 놀이터, 많은 사람들이, 그를 잡고, 또한, 초과 근무 또는 너무 열심히 전에 나와 함께 쇼핑을 하루 일을 그들이 누워있는 장소를 찾기위한 단지, ??샤오 일이 항상 뭔가 더 말을 기다립니다.

세, 숲에 하루 어쨌든 작은 포인트뿐만 아니라 야생 파고 남쪽 할머니, 그래서 원숭이에 외식 후 다시 와서 바람을 Komago 아침에 차를했다. 정오 어떤 선물을 조금 아입니다 승리, 가격이 일어난, 몇 가지 다음 싱글 전에 유망, 건축 재료 죽일 노동절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합니다. 전체적으로 두 개의 작은 오븐이 얻어졌으며 하나의 뜸쑥 걸레가났다. 상금은 없었지만 여전히 따라 잡을 수 있었다. 마지막 5 개의 통합 된 천장 조명은 3 개의 무료 단일 제품을 만들기 위해 2 개 이상을 구입할 수 없으며 4 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상점 주인이 금새 나를 괴롭게합니다. 써닝 유리한 패키지, 쿠폰 -600 스토브 후드 + 2999, 다음 실제로는 단지 매일 천 등을 지불 할 수 제한, 정말 붕괴 찾을만을 지불을 논의 원숭이와 함께 집에 가서 천 달러를 지불하십시오. 먼저 충전해야했고 실제로 여러 가지 충돌로 100 장의 쿠폰을 충전 했으므로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했습니다. 2299. 스팀 청소기와 건조기를 보냅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계산이 가능합니다. 몇몇 ? 양모 웹 사이트가 앞뒤로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오래된 손자에게 양모의 단일 나이키, 아마존 자영업자를 주었고, 나중에 Haitao가 더 이상이 브랜드를 사지 않는 한, 그것을 맹세했다. 어제 저녁 작은 이시간, 나는 악 모습에 대한 표준 식사 나이키, 진실과 거짓 나이키 구분하는 방법보다 조금 눈을 응시하고, 신발의 진위를 판단하기 위해 수 없었다. 한 켤레의 신발을 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면 조기에 신발을 벗겨내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존의 성격을 믿도록 선택하십시오. 나는 아직도 당혹 스럽긴하지만.

샤오 선 (Xiao Sun)은 나보다 더 똑똑하다. 7 살짜리 아이의 이야기 책에서 그는 단어의 약 20 %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모를 경우 추측을 많이하게됩니다. 이 남자는 최근에 그의 발로 치열했고, 그의 입술은 빨간색과 흰색입니다. 스케이트는 너무 작아서 잠시 동안 매일 밤 집에서 놀아야합니다. 최근 날씨와 열에 규칙 성이 없었기 때문에 샤오 선은 드디어 감기에 걸렸다.

스피루리나 어머니 날의 주말에는 매년 집에서 노인을위한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우리 엄마의 피부가 좋지 않아, 왓슨의 올리브 오일이 계산됩니다. 많은 양복을 읽은 후에, 나는 항상 내가 너무 만족스럽지 않다고 느꼈다. 이번에는 바람이 강하다는 말을하고, 입술을 말끔히 말리며, 얼굴은 가시에 알레르기가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짜증나.그룹의 네티즌들과 경험을 나눈 모든 종류의 성가심은 모든 사람이이 물건을 꾸며 주면 한 사람이 그 말을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손자에게 그렇게 말하기로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온갖 종류의 친구들과 좋은 친구입니다. 모든 종류의 여성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능숙하다고 말했고, 나는 남편이며 자격이 없습니다. . . . 솔직 해지자. . . . .

Wells의 타일, 나는 장점이 아름답고, 꽤 예쁘다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단점은 아름다움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이점이 없다는 것이다. 사실 세라믹 타일을 파는 경우 벽돌공에 빨간 봉투를 붙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뉴스와 마찬가지로 기자에게 빨간 봉투를 줄 것입니다. 벽돌공의 말은 타일 판매에 매우 중요합니다. bricklayer가 빨간색 봉투를 받았는지 또는 벽돌이 돈을 위해 좋은 가치인지 알 수 없습니다. 벽돌 레이어는 강하고 Smick의 타일이 좋다고 말합니다.

bricklayer는 이틀 후에 철회 될 수 있습니다. 난방이 변경되었습니다. 벽돌공이 철수하여 땅이 평평한 지 확인했습니다. 슬라이딩 도어와 화장실 문은 기본적으로 Paya와 Shide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문을 들여다 보면, 벽돌공은 철회했지만 마음이 있습니다.

최근에 저는 초기 단계에서 비용 효율적이었던 몇 가지 제품을 보았습니다. 가격은 당분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핸드 오버가 시작될 때, 아들이 아직 집에있을 때마다 모든 종류의 시끄럽고 피곤하고 죽어 가고, 특히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장식을 실행하려면 장식을 응시하고 아들과 동행해야합니다. 진정으로 행복한 삶은 아니지만 장식 회사의 위층과 아래층 패키지는 관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보지 마라.

지난 주말 비가 내렸고 작은 손자와 함께 수영을했습니다.이 남자는 정말로 활력이 넘쳤습니다. 살 수없고 죽을 수도, 먹고 마시는 것이 수영장으로 보내집니다. 평상시처럼 차에서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죽을 때 그는 잠들었습니다. 그는 코를 골아 먹고 엉덩이를 들어 올렸습니다. 이봐 ~ 나는 그가 최근에 너무 적어서 너무 불안해하고 있는지 심각하게 생각한다.

꽃이 피었고, 손자는 올해가 더 일찍한다고 말했다.

지난 주에는 일주일이 지쳤습니다. 나머지는 좋지 않습니다. 내 마음이 부러지면 잠을 잘 수 없으며 부은 잇몸이 있습니다. 좋은 시간이야. 5 월 1 일 플러스 하루 교대 다음 2 일 동안 쉬십시오. 나중에 집을 사는 것이 좋다. 라이트는 사람들에게도 살 수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이 라운드를 던지고 싶지 않아.

from http://mimigajoa0909.tistory.com/1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