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상이몽 정겨운, 이혼과 두번째 결혼(재혼)

동상이몽에 정겨운이 스페셜MC로 출연 한다고 하는데요. 정겨운은 한 번의 이혼에 대한 아픔을 딛고 지난해 두번째 결혼인 재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겨운에 대해 자세히 한 번 알아 보도록 할께요.

정겨운은 1982년 6월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183cm의 키에 75kg의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으며 수영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서구적인 체형과 외모를 갖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2004년 드라마 '다섯개의 별'을통해 데뷔한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정겨운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전부인과 3년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4월 한 살 연상의 전부인 서윤정과 비공개로 첫 결혼을 올리게 됩니다. 진짜사나이에서도 아내가 보고싶다며 애정을 보이며 본인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친구같은 아내라고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내는 나와 성격이 정반대다. 내가 바보라서 아내는 영심이, 나는 왕경태다"라고 달달한 신혼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결혼 생활 2년만인 2016년 3월 정겨운 전부인은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부부일은 아무도 모는는 일이고, 알다가도 모르는 것이라고 하잖아요. 정겨운과 전부인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밝힐 수 없다"는게 측근의 입장이였네요.

이혼 당시에도 이런저런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었는데요. 연예인이라는 이름이 이런 개인적인 일까지 공개 되니, 이런 면에서는 참 힘들지 않나 싶어요.

그 후로 정겨운은 지난 2017년 4월에 일반인 여성과 교재중 이라는 기사가 났고, 2017년 9월 두번째 결혼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음대생으로 알려진 그녀는 피아노 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대학교 4학년 이라고하니 대략 25살 전후로 보여지는데요. 그러고 보면 정겨운이랑 띠동갑, 12살 정도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 되네요. 재혼인 만큼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렸다고 하네요.

졍겨운은 부인과 같이 걸어가면 뛰어난 미모에 아내가 연예인 일줄 착각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 정겨운은 미모의 아내 자랑을 하며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내며 아내를 생각해서 인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정겨운 부인이 그렇게 미녀인지 궁금해서 정겨운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모의 아내를 봤는데요. 위에 사진들 보셨죠? 정말 입이 딱 벌어질 만큼의 외모를 갖고 있네요. 또한 짧은 글귀 하나하나에서 아내에 대한 사랑과 진심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보는 제가 흐믓하네요.

졍겨운, 두번째 결혼인 만큼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from http://ki-n.tistory.com/1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