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정 이병헌 아들 결혼 쇼윈도 이후 집안 나이차 성형전 미운우리새끼

배우 이민정이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예고한 것만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베일에 가려져 있던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한다고 하는데 스페셜 MC로 출연한 그녀는 어머니들의 격한 환영과 함께 눈부신 미로로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이병헌도 질투를 한다고 합니다. 질투의 대상은 바로 아들인데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다보니 좋은건 아이한테 먼저주게 되는데 이때문에 귀여운 질투를 한다고 합니다.아들의 외모에 대해 이민정이 전하기를 아빠 이병헌을 쏙 빼닮아 훈남이며 '우리아빠 유진초이'라고 외치고 다닌다고 합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건 힐링캠프 이후 예능나들이 6년만이며 그녀는 현재 12월 1일 첫방송되는 SBS드라마 '운명과 분노'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촬영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결혼 생활이 그리 편안하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쇼윈도부부, 이병헌의 바람. 불륜. 그들의 모든것이 본의아니게 조용하진 않았습니다. 이제는 아들을 출산 하고 어느정도 여유를 찾고 남편 이병헌 또한 미스터선샤인에서의 미친연기력으로 모든 개인 논란을 일단락 시켰다 평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1982년 2월 16일 생으로 27세라고 합니다. 프로필상 키는 163cm, 몸무게는 49kg이며 혈액형은 0형이라고 합니다.학력은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교 학사수료이며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로 데뮈하였습니다.

from http://tongtong84.tistory.com/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