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늘 결혼 여자친구 나이 모과 제주도

이하늘 결혼 여자친구 나이 모과 제주도

DJ DOC 가수 그룹 이하늘이 2018년 10월 10일에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장소는 제주도로 정해졌네요. 인스타그램에서 20일에 사실 여부를 밝혔는데요. 두사람은 11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비공개로 결혼을 하고 양가 친척 지인만 초대해서 예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이하늘 나이는 47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여자친구 있다는 사실을 언급한 것은 2009년 부터이고 그때 당시 좋은사람을 만나고 있다면서 신봉선과 비슷한 이미지라고 말을 했으며 작고 동글한 분위기를 가진 여성이라고 얘기 했습니다. 두분이 참 잘 어울리시네요.

이하늘이 인스타그램에서 모과라고 언급을 했는데 모과는 여자친구 별명이자 애칭으로 알려져 있네요. 이유는 다양한 이미지로 보여서 라고 하는데 여러가지 매력이 있어서 지어진거 같네요. 이하늘 별명은 무도사와 닮았다고 해서 무라고 알려졌네요.

이하늘은 여자친구가 오래 만날수록 향이 좋은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내면서 모과라고 부르는 이유라고 드러냈습니다. 제주도에서 이색결혼식을 올린다고하는데 서구적인 결혼식을 올릴거라고 예상됩니다. 아이 계획에 대해선 많으면 좋다는 생각을 밝혔는데 셋정도가 좋지 않겠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두분 행복하신 모습 보기 좋네요.

from http://ecoinfom.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