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1119 마스터키 강다니엘 나노움짤!

171119 (토) 마스터키 강다니엘 옹성우가 고정으로 있어서

화제가 된 프로그램. 난 얘네 아니면 안봤어....(노잼)

하지만 강다니엘 자체가 꿀잼이라 챙겨 보고있다.

이번 주 마스터키에는 이상민, 김희철, 서장훈이 출연했는데

아는형님들 총출동 하셨다. 아는형님들

아는형님에 우리 워너원 출연시켜주세요.

오프닝때 마스터키 선정시간때

이상님이 팡에 강다니엘 있다고 감탄하는 장면이다.

역시 대세중에 대세 강다니엘

장훈이 형님 우리 강단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가수가 다른 선배들한테 이쁨받으니까 기분 좋다.

하긴 강다니엘은 어딜가나 이쁨받을 상이야.

하는 짓도 이쁘고 잘웃어서ㅠㅠㅠ

멤버안에서는 강덩치인데 서장훈이랑 있으니까

꼬맹이가 된 강다니엘....ㅎㅎㅎ

꼬맹이 모먼트도 좋아. 난 앉작소녤을 좋아하니까요.

당신은 마스터키 입니까???

.^_____^

(귀여워 죽겠네)

귀여워...(너 오늘 아무것도 아니구나)

투표 1위!! 축하해 강다니엘!

1위길만 걷자!!! 이로써 투표 수가

2개를 가지게 됐다.

#. 지압판에 약한 댕댕이

지압판에 약한 녤이.

아예 지앞판 위에서 게임을 준비한 제작진.

엄청 아파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써....

미안해 녤아..건강에 좋다고 생각해

게임 시작도 하기전에 아파죽는 댕댕이.

골대를 맞았는데 아파서 한쪽에서

아픔의 신음을 계속낸다ㅠㅠ

내가 대신해주고싶네 그냥.

이건 사운드랑 같이 봐야하 합니다.

아파서 으아 으악 으아악 하면서 뛰는데

졸귀ㅠㅠㅠㅠ 미안해 녤아

너는 아픈데 그모습이 너무 귀엽다.

댕댕이의 수난시대.

눈 꼬리 내려가면서 아파하는게

너무 귀엽다...귀엽다고 몇번을 말하는건지.

너가 아무리 귀여운고 싫다고 해도

너 귀여워..........녤깅이야 넌 ㅠㅠㅠ

우리 강골대 수고했어.

한쪽에 앉아서 멘탈이 털린듯 양말 한쪽만

신다말고 박수 짝짝 하는 댕댕이 ㅋㅋㅋㅋㅋ

#. 인기쟁이 강다니엘

표가 2표라서 너도 나도 강다니엘을

포섭중. 이날 이상님은 계속 천사를 주장하면서

강다니엘을 자기 편으로 만드려고 계속 포섭중이다.

갓세븐 진영도 똑같이 천사를 주장하면서

강다니엘을 자기편으로 만드려고ㅎㅎㅎ

흡사 한남자를 두고 실랑이 하는 듯 한.

게임을 이기고 마스터키를 확인하는 시간.

그런데 상황극을 하면서 중국집 메뉴를 물어보는데

강 댕댕이는 당당히 제육을 외친다.

중국집에 제육이 어딧냐고 댕댕아

하.....이 강초딩 ㅠㅠㅠㅠ

우리 댕댕이 놀랐쪄요

이날 옹성우가 천사라고 계속주장했는데

안 믿는 절친 두명ㅋㅋㅋㅋㅋㅋ

'옹성우는 마스터키가 아닙니다'

라고 설명하는 강다니엘입니다.

옹성우한테 믿어줄테니까 치킨사달라고ㅋㅋㅋ

그러고는 가만히 있지 못하는 강댕댕이

나 저런 동생 갖고싶어.....ㅠㅠㅠ

#. 제대로 댕댕이 모먼트(펜싱 강다니엘)

1번 선수 강다니엘!

나오는것도 참 강다니엘 답게 나온다ㅎㅎ

댕댕이를 풀어주세요.

말 안듣는 댕댕이 모먼트.

신났다 신났어ㅠㅠㅠ

그리고 느끼는건데 참 뭐든 잘하는것같다.

게임 빼고.....ㅋㅋㅋ

팔다리가 길고 피지컬이 좋으니까

무슨 운동을 하든 다 잘해보인다.

자세봐봐.. 펜싱선수같아 ㅠㅠㅠ

복싱도 그렇게 잘하더니..

그러고 게임에 졌다고 한다.

#. 마스터키 강다니엘 카드게임

카드게임이 재미있을 것같다면서

귀여움 뿜뿜하는 강다니엘

아하! 숫자가 높은 쪽이 이기는거네↗

(지구 뿌셔...)

않이 녤아.. 카드 게임인데

포켓몬이 왜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분이 얜뭐지 하고 돌아 봤었는데

죄송합니다 제 가수가 초딩이여서요..

그리고 자기 차례때 자신있게

카드를 촥촥하고 내려놓는다.

(결국 짐.)

#. 현혹된 마스터키 강다니엘(faet.악마옹성우)

옹성우가 천사라고 100퍼센트 확신을 하는

절친두명ㅋㅋㅋ 이상민이 자신이 천사라고

소리치는 말에 현혹되지 않는다고 하는 두명.

애들아....너네 현혹됐어.....

운명으로 향하는 강초딩.

절대 평범하지 않는 걸음걸이.

울 햄 믿어봐요. 100프로 확신합니다.

옹녤 무한신뢰 녤이.

저 의심이 1도 없는 눈빛.

주인한테 쳐다보는 댕댕이 같잖아ㅠㅠ

하지만 국내최초 옹씨연예인

옹녤이즈사이언스 옹씨는

악마였다.

현실 놀람.

나도 진짜 옹이 천사인줄 알았다고요...

옹잘알이라고 생각했던 녤이는 적잖은 충격받았을듯.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한다.

오늘도 옹씨의 활약으로 꿀잼이였던 마스터키!

다음주도 기대기대.

+

다음주 마스터키 예고편에서 강다니엘!

너를 속이고 너친구도 속이고ㅋㅋㅋ

다음주에는 지성씌도 나오니까 더 꿀잼이라고 예상한다.

기대기대 마스터키 강다니엘 쵝오.

from http://girinpeache.tistory.com/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