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변희봉 췌장암 미스터 션샤인 김강훈

tvN ‘나이거참’에서는 베테랑 배우인 변희봉과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의 어린 시절을 맡았던 아역 배우 김강훈이 처음 만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날 변희봉은 아역배우 김강훈에게 꿈이 무엇이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아이는 배우라고 답했는데요

이말을 듣고 변희봉은 “배우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다”라고 으름장을 놨는데요

그러자 김강훈은 발끈하며 이미 배우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죠

이병헌 선배님 아역으로 1회에 나왔던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배우 변희봉은 췌장암 투병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미스터 션샤인 제작진에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2017년에 칸 영화제 초청을 받아 칸에 가게 됐는데, 아무 이상 없이 일정을 마치고 오니 미스터션샤인에서 캐스팅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섭외를 받고 ‘아 내가 건강해야겠다. 아직도 내가 쓰일 곳이 있구나’이런 생각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거기서 암 진단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내가 만약에 그때 건강검진을 안 했다면, 그분 들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있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변희봉은 이후 1년 간 치료에 매진한 결과, 현재는 완치된 상태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5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