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유리 일본 집, 부모님 젊은 시절 사진

미우새에 사유리씨가 자주 나오죠?

예전에 이상민씨와 함께

최고의 사랑을 같이 찍었었는데

당시에는 별 반응 없이 빨리 끝나버렸어요.

그때 못다한 사랑(?)

미우새를 통해서 하고 있네요 ㅎㅎㅎ

사유리 부모님이 엄청난 재력가라는

소문이 따라다니는데요.

예전에 불금쇼라는 팟캐스트에 나와서

절대 부자 아니라고

사유리씨가 직접 얘기하더라구요.

그래도 집을 보니

부족함 없이 자랐을 것 같아요.

사유리 엄마

후지타 카즈코

사유리 아빠

후지타 토오루

사유리의 일본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놓았네요.

사유리 오빠 굉장히 잘 생겼습니다.

팟캐스트에 나와서 하는 얘기가

아버지가 바람 피다 걸린적이 있는데

오빠도 똑같이 바람 피다 걸렸다고...

바람 피는 유전자라고...ㅋㅋㅋㅋㅋㅋ

사유리 부모님 젊은 시절의 사진입니다.

진짜 영화배우같아요.

두분 다 정말 미남이시고 미인이십니다.

이서방으로 불리우는 이상민과

사유리 엄마는

스끼야끼를 만듭니다.

저 앞치마 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우세요.

이서방을 친한 친구분들에게

소개하는 자리

다들 인상이 참 좋으십니다.

이렇게 친구분들을 보니

사유리 엄마가 얼마만큼 동안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친구분들이 절대 나이 들어보이는

얼굴이 아니지만

사유리 엄마가 워낙 나이보다 젊어보이세요.

이서방 자랑을 하는 장모님

빚이 있다고 했지만

친구분들은 그 빚을 스스로

갚아온 이서방이 대단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유리 부모님 자동차에요.

아마도 세컨드카일것같아요.

피아트이죠?

여자들이 좋아하는 피아트

작은 차에 4명이 다 타고 출발합니다.

최양락 부인 팽현숙과 닮은꼴인

사유리 어머니

미우새를 안보는데

사유리 부모님 보고 싶어서 봤는데

너무 재밌네요.

from http://kirakiratopaz.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