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JS컴퍼니 빅쏘드 루어 낚시 장갑(쓰리컷 gray)

낚시를 하는데 있어서 장비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죠!!

저는 루어 낚시를 처음 시작했을때

가장 갖고 싶었던게 두개가 있었습니다 ㅎ

하나는 낚시 장갑 그리고 또 하나는 조끼!

일단 두개 다 가지긴 했는데 조끼는 원하는건 아니고

피싱글러브는 원하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루어 장갑도 제일 처음에 구매한

요시가와사에서 나온 장갑을 샀었는데

너무 커서 쓰질 못하고 있죠 ㅠㅠ

이번에 구매한 JS컴퍼니의

빅쏘드 3컷 루어 장갑!!

손에도 딱맞고 디자인도 좋고

소재도 마음에 듭니다!!!

다이와나 시마노 장갑처럼

엄청 비싸진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너무 비싸면... 부담이 됩니다 ㅠㅠ

이쁘게 잘 포장되서 도착했네요 ㅎ

비닐 지퍼백은 여행용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농어대, 볼락대, 에깅대

그리고 이제 장갑까지 JS컴퍼니네요!!

국내 브랜드중에선 가장 만족하고

저랑 잘 맞는 브랜드인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굉장히 이쁘죠?

정말 장갑이 6종류가 있는데

전부 다 이뻐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

"RX-7소재를 기반으로 양가죽과 사우드를

손바닥과 날면에 배치 채비를 하기 쉽게

엄지, 검지, 중지를 오픈하여 실용성을 높임"

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ㅋㅋㅋ

소재에 대해선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가장 마음에 드는 찍찍이 부분!

손에 딱 맞아서 그런지

찍찍이를 다 붙이면 잘 조여지더라구요

장갑이 조금 크면 찍찍이가 남거나

장갑이 찌그러져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제 손에는 아주 딱 맞습니다

참고로 사이즈는 가장 작은 M사이즈 입니다

XXL, XL, L, M 이렇게 4단계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제가 남자치곤 손이 굉장히 작은편이라..

마감부분도 굉장히 깔끔하게 처리되어있고

손등은 메쉬타입이라 바람이 송송 들어옵니다 ㅋㅋ

겨울에는 죽음이겠지요 ㅠㅠ

제 손에 착용한 착샷입니다 !!

아주 빈틈하나도 없이 딱 맞죠?

이게 장갑이 크면 불편한점이

여간 많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구매한 JS컴퍼니 빅쏘드 장갑은

아주 딱 맞아서 좋습니다!

커플 낚시 장갑으로 구매한건데

둘다 가장 작은 M사이즈를 샀거든요

제 손에는 아주 딱 맞고 여자친구 손에는...

네 이렇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장갑이 크니까 없어보입니다..

다른 구매자들 구매평을 보았는데 JS컴퍼니

제품이 다른 제품보다 사이즈가

조금 작다 고들 말씀하십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사이즈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맨손을 대조해봐도 너무나 큰 장갑..

그냥 골프장갑 여성용으로 사서

손가락 잘라줘야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확실히 채비하는데 있어서

쓰리컷이 엄청 편합니다

예전에 장갑없을때 목장갑 끼고

낚시를 했었는데 손가락이 없어서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겨울용이 아니시라면

저는 무조건 쓰리컷 추천해요!!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감 " 꾹 눌러주세요.

▧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 il How 의 어떻게하지 ▧ chyool0723@gmail.com

from http://semoview.com/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