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얼마?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궁금하다 궁금해

이시영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집밥이 공개돼 화제인데요. 정말 전문 식당 부럽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아마 이시영씨가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집에 초대되어 저녁까지 먹은 모양인지, "어쩌다보니 저녁까지"라면서 "아니 근데 진짜 언니도 백쌤도 다이어트하는 집 맞아요?"라고 하면서 음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ㅋㅋ

와 그런데 진짜 음식속에는 버섯요리부터 시작해 바베큐폭립, 와인, 샐러드, 찜 등 이시영씨가 와서 좀 더 힘줘서 준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장난아닌 비주얼들이네요. 정말 다이어트 하는거 맞습니꽈? ㅋㅋ

덧붙여서 이시영씨는 "그냥 간단하게 해먹자면서 말만하믄 음식이 계속 나와요"라고 말하면서 "매일 이렇게 먹는데 소유진 언니는 왜 때문에 살이 안쪄요. 그치만 잘먹었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이었는데요. 이시영씨 덕분에 진짜 소유진 백종원 부부 집밥을 구경할 수 있었네요!!

소유진 백종원 부부는 나이차이가 꽤 나는 걸로 유명한데요. 백종원씨 나이가 지금 1966년생으로 만 52세, 한국 나이라 53세이며, 소유진씨 나이가 1981년 만으로 37세, 한국나이로 38세니까 무려 띠동갑을 넘는 15살 나이차이를 보여주는 대단한 부부입니다~ ^^

백종원씨는 아시다피 음식프로에 꾸준히 활동중이고, 소유진씨도 활발히 활동중인데 특히 내 사랑 치유기로 드라마 촬영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백종원씨도 소유진씨도 모두 화이팅 입니다. ^^

from http://sohappydays.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