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근혜 여동생 박근령 유죄 확정

- 박근혜 여동생 박근령 유죄 확정

안녕하세요. 속보를 여러분에게 쉽게 전달해드리는 피드입니다.

자 오늘 해볼 이야기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주웠던 사건 중의 인물 대한 뉴스입니다. 바로 대한민국 전 대통령 박근혜 여동생 박근령 대한 뉴스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박근혜 여동생 박근령 1억원의 사기 혐의 재판에서 인정되어 유죄 확정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64세 박근령은 공공기관 납품을 소개해주겠다고 하며 뒷돈을 받았던 혐의로 기소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 혐의를 대법원에서 박근령 유죄 확정을 내렸습니다.

박근령은 사업가에게 받은 돈1억원 사기 혐의가 인정된 것입니다. 11월 23일 금일 법조계에 말을 들어보면 박근령은 한국농어촌광사과 수의 계약 체결대한 것을 자신이 힘 써주겠다고 하며 1억원을 받았다고합니다.

그것은 박근령 사기 행위로 밝혀졌으며 이번 박근령 유죄 확정으로 160시간의 봉사활동과 1년 6개월 징역 그리고 2년의 징행유예와 1억원 추징 명령를 배렸다 합니다.

이는 박근령 2014년에 자신의 수행비서 곽씨와 공모해서 저지른 사건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위에서 말한것과 같이 뒷돈 1억을 받으며 160억원 사업을 도와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리서 1심에서는 박근령이 직접 사기 한것이 아니라 박근령 무죄 선고와 그의 수행비서 곽시 징역으로 선고 되었습니다.

그러고 2심 지금은 박근령 지시로 수행비서 곽씨가 행동한것이니 박근령 사기 행위를 한것이라며 1심판결을 뒤엎고 박근령 유죄 확정 판결을 내린 것입니다.

이번 판결 내용으로는 박근령 사기 행위가 명백하며 도와줄 능력도 의사도 없으면서 단순히 대통령 여동생이라는 부당한 권력 사용으로 영향력을 행하여 뒷돈을 받은 행위는 명백히 죄질이 나쁘다는 것이 이번 재판관의 판단입니다.

from http://feedback-culture-shock.tistory.com/1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