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아침' 뮤지컬배우 임태경 백혈병, 결혼 이혼 가정사 언급 "집안...

'좋은 아침' 뮤지컬배우 임태경 백혈병, 결혼 이혼 가정사 언급 "집안 어머니 배희숙" 고백

임태경 백혈병

‘좋은 아침’ 임태경 “백혈병 진단 후 애늙은이처럼 지내”

‘좋은 아침’ 임태경이 어린 시절 백혈병을 앓았다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좋은 아침’에서는 ‘하우스’ 코너로 꾸며져 성악가 겸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특별 MC로 출연해 프랑스의 한 가정을 방문했는데요.

이날 임태경은 프랑스 가정집에서 정성이 가득한 식사를 즐기며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중학교 1학년 때 백혈병을 앓았다고 말했ㅅ브니다.

임태경은 “건강했는데 어린 시절 백혈병을 앓았다”라며 “내가 기고만장할까 봐 좀 눌러 놓으려는 하늘의 뜻인 것 같다”고 밝혔ㅅ브니다.

이어 임태경은 “아프기 전까지는 승부욕이 강했다. 그런데 (아픈 후) 진짜 사랑을 찾으면서 애늙은이처럼 지내게 됐다”고 아프고 난 후 생긴 삶의 변화를 얘기했습니다.

‘SONG ONE’ 임태경 사진=MBC 수많은 인생 노래 중 가장 의미 있는 노래 한 곡을 찾고 자신의 목소리로 그 노래를 리메이크 해보는 뮤직토크멘터리 ‘SONG ON’에서 임태경이 인생을 놓아버리고 싶었던 극한의 순간을 담담하게 전할 예정 입니다. 집 밖으로 나오지도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극심한 우울과 깊은 절망의 순간에 그를 살려낸 음악은 과연 무엇인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심각하게 은퇴를 고민한 이유를 비롯해 방송에서는 말할 수 없었단 임태경만의 진솔이 이야기를 모두 공개할 예정 입니다. 임태경의 명품 보컬을 감상하며 마음과 귀가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될 MBC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은 오는 26일 방송된다고 합니다.

임태경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3년 7월 4일 (임태경 나이 45세), 서울특별시

임태경 첫눈이온다구요

임태경 지금

배우자: (임태경 결혼 2009년–임태경 이혼 2010년)

방송: 미스티

부모: 임태경 아버지 임방빈, 임태경 어머니 배희숙 사진

학력: Boston University College of Fine Arts, 보스턴 대학교, 우스터 폴리테크닉 인스티투테

학력[편집]

서울 충암초등학교

서울 예원학교 (성악 전공)

스위스 Institute Le Rosey in Switzerland (스위스 로제 고등학교 / 수상 : MUSIC Excellence Award)

미국 Worcester Polytechnic Institute (WPI) 생산공학 학사 (부전공 : 성악), 한국 학생회 회장

미국 Worcester Polytechnic Institute (WPI) 생산공학 석사

미국 Boston University 음악대학원 성악 석사

임태경 집안 '귀족학교'라 불리는 스위스 명문 사립고등학교로 1년 학비는 14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1억5000만원으로 세계에서 학비가 가장 비싼 고등학교로 유명하다. 임태경이 재학할 당시 기숙사 옆 방에 살던 학생이 비틀즈 존 레논과 오노 요코의 아들인 션 레논이여서 덕분에 오노 요코를 자주 봤다고 한다.

[2] 모차르트를 맡으면 깨차르트, 루돌프를 맡으면 깨돌프, 예수역을 맡으면 깨저스...

임태경 사랑은 생명의 꽃

임태경 어머니 배희숙

임태경 집안 기업인 부부로 자수성가한 아버지, 어머니의 사연을 전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임태경은 "아버지는 한 기업의 회장이고 어머니 또한 그 기업을 바닥부터 아버지와 함께 일구셨던 부회장이다"고 말했다. 이어 "부모님을 정말 존경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25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