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아영 결혼 남편 나이 집안 학력

방송인 신아영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데요

남편은 2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은 금융업 종사자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하버드 대학교 동문으로 알려졌네요.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알렸습니다.

신아영 나이는 1987년생으로 이대 부속외고, 미국 하버드 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한국어부터 시작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4개 국어를 구사한다고 알려져있죠

또한 대학시절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Royal Bank of Scotland) 인턴을 수료했다고 합니다.

신아영 아버지는 행정고시 수석이었던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이며 어머니는 이대 영문과 출신으로 모의고사 전국 1등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네요

그녀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SBS ESP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재직했으며, 2015년 프리선언을 했습니다.

신아영 인스타그램

하버드대 다닐때 인기가 굉장했다고 하는데, 당시 재벌 아들, 대형 로펌 관계자, 그 밖에도 여러 남성한테 꾸준한 대시를 받았다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5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