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주 탈퇴 실종 불참 본명 키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유주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속사 쏘스뮤직에서는 실종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사실 여자친구 멤버 중 엄청난 소식을 알려준다며

화제가 됐었는데, 그게 유주소식이 아니냐는 말이 있었다네요.

이와 관련하여 최근 행보, 그리고 유주의 신변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12월부터 정상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는데요

지난 3일 여자친구 부산 공연에서 유주가 불참한 것에 대해 소속사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 실종, 탈퇴, 잠적설 등이 퍼졌습니다.

유주는 최근 한 달여 여자친구 스케줄에 불참해왔죠

11월에도 불참 소식을 알려 팬들이 궁금해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유주를 포함한 6인조 완전체로 다음 달 컴백한다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여자친구는 2015년 데뷔한 6인조 걸그룹.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귀를 기울이면’ 등의 히트곡을 냈습니다.

여자친구 유주 인스타그램

지난 7월 미니 앨범 '여름여름해'로 활동하기도 했죠

유주(본명 최유나) 나이는 1997년생이라고 하며, 프로필 키 169cm 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5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