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정할 수밖에 없는 얼굴 천재 차은우

잘생기고 예쁜 사람이 많은

연예인들 중에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가진 차은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음악방송에서 아스트로 무대 후

흰 티 입은 걔!!

흰티남을 많이 찾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연예인들도 차은우씨

얼굴 보고 극찬한답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서강준씨도 인정했죠

정글의 법칙 뉴칼레도니아 편에

‘저보다 잘생긴 친구가 나온다’

라고 말했는데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같이 방송 출연한 소녀시대 유리씨가

홍일점이라면서 여자 특집보다 더 한

인물이 나타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구정화가 돼서 좋기는 하지만

왜 이렇게 예쁜 거야?

정글에 와서 남자와 미모 경쟁을

해야 된다는 거에

의문의 1패라고 했답니다

유리씨도 너무 예쁘지만

여자도 이겨버리는

차은우씨의 예쁨.... ㅎㅎㅎㅎ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얼마나 사랑스러우면

노사연씨가 핸드폰으로

찍으실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연예계 대선배님 이경규!

규지배인님의 은우앓이가

시작됐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무장해제되게

만드는 차은우!!!!!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무대를 펼치던 차은우씨가

고개를 돌렸을 때!!!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바로 이부분!!!!!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무대를 보고 있던

여러 남자 아이돌들 반응이

팬들 카메라에 포착된

장면이랍니다ㅎㅎㅎㅎㅎㅎㅎ

남자 아이돌도 놀라는데

외국에서는 어떻겠어요!

‘선을 넘는 녀석들’ 촬영 중

프랑스 파리에서 유람선 바토무슈를

타다가 외국인들에게 둘러싸였답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누군지 모르고 다가온

외국인들은 차은우씨한테

같이 사진 찍자 요청하고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찍은 후에도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어서

두유노 시전하는 이탈리아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남녀노소 모두가 넋 놓게 되는

얼굴 천재답네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차은우 실물 본 사람들의 후기로는

‘개오지게 생겼어’

‘내 코로 나오는 이산화탄소가

민폐가 될 것 같아

숨조차 쉬기 싫어지는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럽이도 오사카 갈 때

공항에서 아스트로 봤었는데요

출국심사 기다리면서

거짓말 안 하고

차은우씨만 보이더라고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피부 하얗지

얼굴 소멸 직전인데

이목구비는 미쳤지

피지컬도 좋아서

진짜 존잘남

실물 영접한 날

이래서 얼굴 천재라는 말이

나왔구나 인정하게 되더라고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모든 사람들을

집중시킬만한 얼굴인게

사진만 봐도 느껴지죠?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차은우씨는 이미 어렸을 때 부터

셀럽!!!!!

미친 미모를 자랑해서

선, 후배 사이에서도 유명하고

심지어 엄마들 사이에서도

잘생겼는데 공부까지

잘하는 걸로 유명했다고 해요!

동창생분들 중 어떤 분은

차은우씨 보는 맛으로

학교 다녔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차은우씨는 축구부, 농구부 주장,

전교회장 이였다는데요!

중학교 3학년 때

축제에서 동방신기 춤을 췄을 때

캐스팅이 됐다고 하는데

솔직히 이렇게 잘생겼으면

고속도로에서도

캐스팅 당했을 거예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현재 성대 연영과에

재학 중인 차은우씨!!!!!

성대 축제 때 현수막이 달려있었는데

차은우씨가 인증샷을 찍고

트위터에

'여깄지요~' 라고 남겼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차은우씨는 예능에 나오기 전에

공부를 하고 나오는데요~

아는 게 있어야 말을 할 수 있다 생각해서

같이 나오는 분들을

사전조사한다고 해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해피투게더 나갔을 때도

노트에 필기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에서

고두심 배우님의

갈대 에피소드도 암기 외우듯이

줄줄이 말하고

윤종신씨의 콘서트 일정, 장소를

말하니까 브라이언이

스토커라고 했을 정돜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데뷔 후

연예인들에게 많은 대시를

받았을 것 같은 차은우씨!

의외로

딱 한 분만 있었다고 하는데요

(근데 이렇게 잘생겼으면 다가가기도

힘들지 않을까요?)

카톡으로 연락이 왔는데

답장을 안 했다고 해요~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누군가의 소개보다는

일하거나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만남을 원한다고 하니

일단 우리 차은우씨랑 친해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http://celebmagazine.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