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우슬혜 결별 인스타그램 본명 나이 섹시댄스

지난 7월 1살 연하의 사업가와 열애인정후 공개열애를 한지 4개월만에 황우슬혜가 결별했다고 합니다. 2008년 공효진 주연의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그녀는 혼술남녀, 아는 형님, 우결, 너의등짝의 스매싱등 각종 영화 시트콤 예능에 출연을 했는데요, 몇해전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그녀의 나이와 본명을 공개했었죠.

황우슬혜는 우결, 우리결혼했어요 촬영당시 나이를 82년생으로 속여 엄청난 악플을 받았다고 합니다. 황우슬혜는 79년생으로 39세 이고 본명은 황진희라고 하네요.

황우슬혜는 맥심화보나 섹시댄스로도 유명한데요, 시트콤 너의등짝에 스매싱에서 보여준 섹시댄스는 아직도 많은 팬들이 검색하고 있습니다.

4개월의 짦은 공개열애를 마친 황우슬혜 인스타그램 @hjini0810에는 별다른 언급은 없어보이고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단발을 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

애니메이션 이야기,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기동전 사 건담」의 40 주년 프로젝트 발표회가 21 일, 도내에서 행해진 「건담 GLOBAL CHALLENGE '으로 진행했다 "전장"건담을 움직이는 프로젝트가 2020 년 여름에 실현 것이 발표되었다.

"건담 GLOBAL CHALLENGE '는 40 주년을 맞이하는 19 년"전장 "18 미터의 건담을 움직일 계획이다. 15 년에 발족 해, 지상 6 층 규모의 빌딩에 상당하는 크기의 인간형 로봇을 움직이려고하는 웅장한 프로젝트이다.

계획은 1 년 늦은 2020 년이되지만, 요코하마 야마시타 부두에서 여름에 실현 될되었다. 「GUNDAM FACTORY YOKOHAMA」에서 1 년에 걸쳐 공개 될 예정이다. 이미지도 출시 된 건담이 유유히 다리를 올리고있다.

선 라이즈의 미야 카와 恭夫 사장은 "사실 2019 년에 선보인 싶었 습니다만, 기술적 인 것, 안전, 위치 찾기 등의면이 겹쳐 1 년 늦었다. 스스로 최선의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움직이는 범위는 "그림을보고 상상 해 주시고"고 말했다에 걸었다. 내부에 들어갈 수 없다고한다.

요코하마의 선정에 대해서는 "항구는 1 번 먼저 세계에 퍼진 장소에서 세계의 물건이 모인 장소. 그런 장소에서 체감 할 수 있으면"고 말했다. 개발 현황은 "설계에 들어 있습니다"라고했다. 30 주년 때 오다이바 건담의 등신대 입상이 설치된 경우에는 다리가 그냥 큰 화제가되었다. "만드는 과정에서 즐겨 주셨으면"라고 웃는 얼굴을 보였다. 또한 움직이는 건담을 만드는 이유에 대해 "물건이 있으면 서로 이야기를하기 쉽다. 여러 로봇과 미래와 평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달라"고 호소했다.

카나가와 출신으로 대 건담 팬 LUNA SEA / X JAPAN의 SUGIZO는 "굉장히 재미 카나가와 사람으로 기쁠 따름"이라고 기뻐했다.

from http://realtext.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