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닷 부모 재수사, 사기 피소 "마이크로닷 뉴질랜드 집 형 여자친구...

마닷 부모 재수사, 사기 피소 "마이크로닷 뉴질랜드 집 형 여자친구 윤소희 결혼" 가족사 고백

마닷 부모 재수사, 제천경찰서 "한국 안올땐 인도요청도"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제천경찰서 관계자는 “현재 해당 사건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 신 씨와 김 씨 등의 사건 기록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우선 ‘마닷’ 측과 접촉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경찰은 “신 씨와 김 씨의 인적사항은 사건 기록에서 파악했다. 이제 ‘마닷’의 부모와 동일인 여부를 특정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신 씨 부부는 20년 전 10여 명의 제천 지역 주민들에게 사기·배임 등의 혐의로 고소당했다. 피해자들은 “이들이 억대 돈을 편취해 야반도주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마닷 부모는 현재 해외 거주중으로 한국 입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관련해 제천서 관계자는 “만일 피의자가 해외에서 돌아오지 않는다면, 경우에 따라 인터폴에 범죄인 인도 요청을 할 수 있다. 이는 국제 공조가 필요한 부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공식입장] 마이크로닷 측 "부모님 사기설 사실무근, 명예훼손 법적대응 할것"

가수 마이크로닷이 부모님 관련 소문에 휘말린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19일 마이크로닷의 소속사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부모님 사기설이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하며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온라인상에는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과거 충북 제천에서 뉴질랜드로 떠났을 당시 사기를 저질렀다는 내용의 확인되지 않은 글들이 급속도로 확산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마이크로닷은 어린 시절 뉴질랜드로 떠나 학창시절을 뉴질랜드에서 보냈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크게 높인 마이크로닷은 방송에서 수 차례 뉴질랜드 생활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예전 뉴질랜드 도시어부 촬영 때 마닷 부모님 식당에

방문한 영상이에요. 겉으로 보면 너무 평범해 보이는데

아무리 옛날 일이라도 저런 안 좋은 일이 있었다고 하면

티비에 나오는게 쉽지 않은 일일 것 같은데 알 수가 없네요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671653&page=1&searchType=&search1=&keys=%2A

제천에서 목장하던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얘기고 한 마을을 통으로 망하게 했다더라고요

아주 크게 사기치고 뉴질랜드로 날아서 피해자 코스프레 했다는 말이 있어요

'친절한 기사단'이 양평으로 봄 여행을 떠났다. 기사단과 외국인 친구들이 함께한 여행에는 설렘과 재미가 가득했습니다. 11일 방송된 tvN '친절한 기사단'에서는 가수 에디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역대급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 외국인과 양평으로 떠났습니다. 이날 '친절한 기사단' 멤버들은 에디킴과 함께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 거리 한복판에서 외국인 섭외에 나섰다. 처음에는 섭외가 번번이 실패로 돌아갔지만 곧 오스트리아에서 온 친구 4인, 이탈리아 출신이자 한국에서 10년 가까이 살고 있다는 부부 그리고 미국에서 온 21살 청년 조쉬를 섭외해 여행에 나섰습니다. '친절한 기사단'과 외국인 친구들은 이수근이 운전하는 버스에 올랐다. 목적지인 양평으로 향하면서 왜 한국에 왔으며 어떤 일을 하는지 또 고향은 어떤 고신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았습니다. 한국에 온 지 3주 됐다고 밝힌 조쉬는 미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다. 한국에는 휴식을 위해 왔으며 봉사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쉬에게 윤소희는 "형이 한국인과 결혼을 했다고 밝혔는데 한국 여자 어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조쉬는 "한국에서 예쁜 여자를 많이 봤다"고 대답했습니다. 양평에 도착해 맛있는 식사를 했다. '친절한 기사단' 멤버들과 외국인들은 한국식, 이탈리아식, 오스트리아식으로 준비된 다양한 요리를 맛보며 행복해했다. 외국인들은 준비된 한국 음식 중 쌈장 맛을 보고 놀라워했다. 윤소희가 준비한 볶음 김치를 맛본 후에는 "맛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반면 '친절한 기사단' 멤버들은 "이탈리아의 소고기 스테이크가 위너"라고 엄지를 추켜세웠다. 이수근은 "어떻게 이러너 맛이 나느냐. 레시피를 공개해야 한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이탈리아 팀 VS 한국 팀의 요리대결이 그려졌다. 이탈리아 팀은 베이컨과 다진 양파를 활용해 스파게티 요리를 했고, 한국팀은 마이크로닷과 윤소희 셰프로 나서 고추장 콘치즈를 준비했다. 마이크로닷과 윤소희는 꽁냥꽁냥 다정한 모습으로 요리를 했다. 특히 마이크로닷은 요리 중 상대방 이탈리아 팀 부부를 의식하며, 윤소희를 "나의 와이프"라고 표현하기도. 요리 대결 결과 4-2로 이탈리아팀이 승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거짓말 탐지기를 활용해 대화를 주고받았다. 이때 이수근은 마이크로닷에게 "그 동안 윤소희에게 호감을 표현해 왔다. 진짜 마음이 있느냐, 친구의 감정이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마이크로닷은 "친구"라고 답했습니다. 거짓말 탐지기는 마이크로닷의 답이 거짓임을 알렸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당황한 듯 웃었고, 이수근은 "마이크로닷은 사랑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8/03/08 - [윤소희 나이] - '친절한기사단' 윤소희 스텔라장 "카이스트 아버지 교수 결혼 하석진 키스 몸매 졸업사진"

마이크로닷 프로필

마이크로닷은 대한민국의 래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3년 11월 21일 (마이크로닷 나이 24세), 마이크로닷 고향 대한민국 제천시

마이크로닷 키: 174cm

마이크로닷 국적: 대한민국

앨범: PROPHET, 마이크로테입 (Microtape EP), +64, 더보기

형제자매: 산체스

마이크로닷 본명 신재호

가족 마이크로닷 형 산체스

종교 개신교(침례회)

관련 활동 올 블랙

뉴질랜드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 최초 데뷔 그룹명인 올블랙 역시 뉴질랜드 국가대표 럭비팀 등 스포츠 국가대표 팀의 별칭. 덕분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마오리 하카를 선보이기도. 뉴질랜드에서는 교양 필수 과목인 기본적인 '카 마테'를 한 것으로 보이는데, 자세한 사정을 아는 위키러께서 추가 바람. 역시 뉴질랜드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는 빈지노 와 형 산체스와 이를 연결고리로 친분이 있다. 참고로 부모님이 현재 뉴질랜드에서 한국식 BBQ 가게를 경영중이시다.

친형 산체스 또한 낚시를 즐기며, 래퍼 친구들과 함께 낚시크루를 조직해 해외 낚시를 다녀오고 있다. 2018년 2월 초에는 해외에서 25kg 넘는 대어를 낚은 것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인스타그램을 보면 절반이 물고기를 잡거나, 잡아서 들고 있는 모습이다. 물고기 들고 하카 자세를 하는 것은 덤. 그럼에도 자기는 방송인이나 전문 낚시꾼이 아니라 래퍼라고 주장하고 다니고 있다.

대단히 신실한 크리스천이다. 도시어부에서는 제삿상앞에선 넙죽넙죽 잘만 절했지만 이런 래퍼로는 형 산체스와 쇼미4에서 친분을 쌓은 비와이도 같은 속성을 갖고 있으며, 벌스에 깨알같이 하나님 찬양이 들어가 있다.

그리고 여담으로 대부분들이 마이크로닷이 엠씨더맥스의 보컬인 이수를 꽤 닮았다고 한다.

마이크로닷 여자친구

마이크로닷 뉴질랜드 집

마이크로닷 낚시

마이크로닷 가족사

윤소희 장수상회

from http://yoyonew.tistory.com/13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