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베스트조명 PAPA 미니 스텐드 개봉기

집안 한구석에 아주 어두운 부분이 있습니다 ㅎㅎ 조명을 하나 구매해야되서 여기저기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 마땅히 맞는 제품이 없었습니다 ㅠㅠ 벽걸이 제품도 많고 너무 큰 제품들이 많아서 알맞는 제품이 없었는데 베스트조명에서 나온 PAPA 미니스텐드가 눈에 딱 띄었습니다 ㅎㅎ 바로 구매해서 개봉을 하고 개봉기를 적어보려합니다 ㅎㅎ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적절한 불빛과 사이즈 아주 적합해서 사용하는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가 오자마자 제품을 개봉했습니다 ㅎㅎ 새하얀 톤으로 아주 깔끔하니 보기 좋습니다 ㅎ 하나하나 자세히 볼께요!

귀여운 LED전구 ㅎㅎ 정말 귀엽게 박혀있습니다 ㅎㅎ 미니 조명이라서 그런지 LED의 사이즈도 작습니다

머리가 조절이 되는 부분입니다! 전선을 수축튜브로 되어있는데 위 아래로 잘 움직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렇게 노출이 되어있는 부분은 조금 별로라고 생각이 되네요!!

제품에 연결되어있는 전원 스위치 부분!! 끝에는 USB 포트가 되어있고 중간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ㅎㅎ

똑딱이 타입이라 켰다껏다하기 편리하고 USB가 따로 있는 제품이라서 컴퓨터에 꼽아도 되고 같이 동봉되어있는 어댑터에 꽃아서 콘센트에 꽂아 사용해도 됩니다 ㅎ

바닥부분! 제품 머리만한 받침이 믿에 라운드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잘 받쳐줘서 우뚝 잘 서 있습니다 ㅎ

풀컷!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 색상이 일단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제품 상세설명 제조년월은 2018년도네요 ㅎ Q.C. 통과 스티커가 붙여있습니다 ㅎ

USB와 결합하는 어댑터입니다 ㅎ 직류전원장치라고 써있네요!! 저는 여기에 연결해서 콘센트에 꼽아 씁니다!

USB만 꼽아서 하는거랑 어댑터에 연결해서 하는거랑 불빛차이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그래도 어댑터연결해서 하는게 조금 더 밝은 것 같습니다!

머리부분은 위에사진부터 밑에사진까지 구부러집니다 ㅎ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저 튜브부분이 노출된게 마음에 안드네요 ㅠㅠ

전구를 켜고 사진을 찍었는데 뭐 크게 차이가 안나네요 ㅋㅋㅋ 작은 LED 전구치고 굉장히 밝습니다~!!

마지막 풀컷! 일단 높이도, 크기도 미니미니해서 작은 공간에 사용하기는 굉장히 좋습니다 ㅎ 영상을 촬영하거나 사진 촬영용도로는 많이 부족하고 침대등이나 무드등 대신해서 사용하기는 적당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감 " 꾹 눌러주세요.

▧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 il How 의 어떻게하지 ▧ chyool0723@gmail.com

from http://semoview.com/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