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닷(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재수사 제천 사과 정리

마닷(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재수사 제천 사과 정리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맞고있는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사기혐의가 있다고하는데, 사건이 점점 커지고 많은이들이 목소리를내니 경찰이 움직였습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에 대해 재수사가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에 대한 사기혐의는 20년전 10명이 넘는 제천지역의 주민들에게 사기,배임 혐의 입니다. 돈을 빌려 야반도주를 했다는 것 인데, 금액이 무려 억대에 이른다고 합니다. 20년전에 억대의 금액이면 엄청난 돈입니다...

이를두고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부모님의 사기혐의에 대해 공식 사과를 했는데, 부모님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사과를 했습니다. 자신은 부모님에 대한 사기설에 대해 사실무근으로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을 준비하겠다고 했으나, 피해자들은 진정서 등의 각종 증거를 공개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이 뉴질랜드로 이민을 갈 당시 나이는 5세, 당시 일어났던 일에 대해서 인지하지 못할 나이 입니다. 이를두고 마이크로닷은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을 한분한분 찾아뵙고 직접 말씀을 듣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경찰은 과거 제천에서 사기혐의가 있는 신씨부부에 대해서 이들이 마이크로닷의 부모와 동일인물인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만약 사기혐의가 있는 신씨부부와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동일인물일 경우, 이로인해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국내로 입국하지 않을경우, 인터폴에 범죄인 인도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1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