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소품 유용하게 활용하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테리어소품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통인이라는곳은 이삿짐업체인데 왠 인테리어~~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스니다.

하지만 저희 통인에서는

고객님들이 생활의 편의나 유용한 정보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거든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인테리어소품에 좋은 예를 보여드리는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외국에서는 인테리어소품처럼 사용되는 벽난로!

요즘엔 한국의 많은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중인 것 같더라구요~~

또 저희 통인의 직원들도 인테리어소품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 중에 하나,

독특한 소품으로 또는 내가 좋아하는 피규어나 신발, 인형등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더라구요.

개성강한 사람일수록 더더욱 멋진 인테리어로 거듭나는 인테리어 소품

작은 것 하나하나 집안을 장식해주는 인테리어가 된다는 사실

무조건 버리지 마시고 내 집의 인테리어소품으로서 가치가 있는지 업는지

또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잘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또 하나의 인테리어소품으로 많이 활용하는 것은

바로 액자

큰액자, 작은액자 할 것 없이

너무나 많은 집에서 액자로 벽의 포인트를 주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 텐데요

통인에서는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꽤 있으셔서

작품을 사서 집안의 인테리어소품으로 잘 활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작품이 아니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가족사진액자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 가정집에서는 나의 아이의 작품을

벽에 걸어두는 것도 좋겠죠~~~ ㅎㅎ

또 하나의 소품으로는 조명이 많이 활용되는데요

젊은 분들일수록

조명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현재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조명을 사용할수 없다면

혹시라도 이사 계획이 있을때 미리미리

준비하여 소품을 활용하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 사진 잘 감상하셨나요~~

앞으로 더욱더 활용할 수 있는 사진과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통인에서 많은 정보 얻어가시면 좋겠네요.

from http://etranger003.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