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다은 정재호 결별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하트시그널2'의 공식 커플 정재호 송다은 두사람이 열애 3개월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정재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인했습니다.

그는 "사실 저희가 사소한 문제로 조금 다퉜어요. 지금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 중입니다"라고 말했는데요

두사람의 결별설은 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끊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불거졌습니다.

특히 정재호가 인스타그램에 네티즌들을 상대로 고민 상담 게시물을 올렸었는데요

여자친구 송다은이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사람을 굳이 몰래 연락하면서 만나는 심리는 뭔가요"란 댓글을 달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확산됐습니다

정재호는 이에 대해 "다투던 과정에서 올라온 댓글 때문에 오해가 생겼네요, 문제의 지인은 여자가 아니라 제 동성 친구입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더불어 "다은이에게도, 그리고 오해하신 분들께도 정말 진심을 다해 죄송합니다. 다음에 좀 더 좋은 일로 인사드릴게요"라는 말로 글을 마쳤습니다

한편 두 사람의 결별설에 송다은 소속사는 "정재호와 다툼이 있었고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히기도 했네요.

송다은 나이는 1991년생이며 정재호 직업은 스펜드 월렛 회사 부사장이라고 합니다.

UC 버클리를 졸업했으며 1990년생으로 알려졌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2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