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진영 성형전

토픽셀프 2018. 11. 19. 06:41

홍진영 성형전

홍진영은 1985년 생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광주에서 태어났으며 165cm에 45kg입니다. 현재 트로트 비타민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홍진영은 원래 걸그룹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데뷔 전 2 차례나 소속사의 재정 문제로 실패하여 걸그룹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애프터스쿨 멤버 영입 제의도 있었지만 2번이나 실패했던 트라우마 때문에 거절을 하였다고 합니다.

2007년 4인조 걸그룹 스완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지만 큰 빛을 보지는 못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2009년 소속사의 제의로 트로트 가수로 재도약을 하였고, '사랑의 배터리'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홍진영은 연예계 데뷔를 오래 준비한 만큼 실력이 출중하기로 유명합니다. 가창력은 물론이고 라이브도 곧잘 소화합니다. 게다가 몸매까지 좋아 속옷 브랜드 보디가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중 가장 직캠이 많이 올라오기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유튜브에 홍진영을 검색하면 직캠 영상들이 수두룩하며 조회수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홍진영은 방송에서 성형수술에 대하여 솔직하게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눈, 코 성형수술을 하였다. 연예인을 하기 위해선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한다는 소리를 듣고 성형수술을 결심하였다. 다만, 성형전에도 괜찮았다."며 "눈은 매몰법으로 찝고, 코는 두 번 수술을 하였다. 처음 코 성형수술하였을 당시 의사가 매부리코로 만들어놓아, 재수술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홍진영은 2018년 4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2위(1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아이유)를 차지하였습니다. 올해 찍은 광고만 25개 정도라고 하네요.

홍진영은 몸매 관리, 다이어트 비결에 대하여 "바쁜 스케줄 탓에 따로 운동을 하지 못한다.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면 자연스레 다이어트가 된다."며 "스케줄에 따라 3~4kg 정도 왔다 갔다"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런닝맨, 미우새 등에서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하여 홍진영은 "종국 오빠는 그야말로 연예계 절친일 뿐이다. 격의 없이 후배로 예뻐해 준다. 다만, 이성적으로 친밀도를 가진 사이는 아니다."고 하였지만 "물론 여지가 없는 것은 아니다."고 덧붙였습니다.

from http://nesdc.co.kr/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