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열애설 팩트는?

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열애설 팩트는?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넘치는 애교와 다수의 히트곡으로 주몫받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함께 저녁을 준비하는 모습이 방영 됐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됐던 인기 예능프로 "미우새"에서는 김종국과 홍진영이 저녁 식사를 함께 준비하는 장면이 방송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김종국의 가족들을 위해 미리 준비했던 선물을 건냈고, 홍진영은 김종국의 어머니를 챙기기도 하고 사촌 동생들도 챙기면서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방영됐습니다.

방송에서 홍진영은 김종국에게 배고프지 않느냐며 오랜만에 실력 발휘를 해보겠다고 나서며 고기반찬을 준비했습니다. 3가지의 반찬을 준비했는데 순서대로 북어국, 닭볶음탕, 그리고 돼지고기도 준비를 해서 저녁 상을 차리겠다며 홍진영이 나섰습니다.

홍진영은 김종국에게 반찬재료 손질을 부탁했고, 김종국은 고분고분 홍진영이 시키는 대로 따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 홍진영은 그런 김종국에게 잘 한다고 칭찬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때 매니저가 홍진영에게 종국이 형을 잘 아는데, 칭찬하면 더 잘하는 스타일이라며 옆에서 둘의 분위기를 거들었습니다.

김종국은 홍진영이 해달라고 할 때는 밉게 하지 않는다면서, 그래서 다 해주게 된다며 이야기 했고, 여자가 뭐 해달라고 할때 안 해주는 사람이 있느냐 라면서 홍진영에 대한 호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홍진영은 김종국에게 "한 남자"가 제일 좋다고 이야기하면서 즉석에서 라이브를 부탁했고, 옆에있던 김종국의 후배가 휴대폰으로 반주를 틀었고, 김종국은 "한 남자"를 열창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식사준비를 마친 이후에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게임을 하는 장면에서는, 홍진영에게 "이 중에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한 명 이상이다"라는 질문을 했고, 홍진영은 "아니다"라고 답을 했지만 거짓으로 판명났습니다. 홍진영에게 던진 두 번째 질문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김 씨다"라는 질문에 "아니다"라고 답을 했지만 이것 역시나 거짓으로 밝혀지면서 김종국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공식적으로 김종국과 홍진영은 열애설을 인정하거나 한 사실은 없으며, 소속사 측에서도 별다를 발표나 소식 전달은 없었습니다. 방영된 둘의 모습이 잘 어울렸던 탓인지 누리꾼들을 통한 열애설로 확산된 것으로 보입니다.

from http://mirumaruu.com/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