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언니 미우새 컴퓨터 집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한다는 가수 홍진영

이번에 친언니도 함께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서 밥먹는것도 잊고 컴퓨터 게임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홍진영 자매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를 뛰어넘는 현실 케미로 녹화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말했다는데요

특히 홍진영 언니는 동생 못지 않은 흥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화음을 맞춰내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날 홍진영 아파트 집이 공개됐는데요

화장대 위 빼곡히 쌓인 립스틱과 침대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처음으로 여자 출연자가 출연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집에서도 잘가라 등 트로트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였네요.

그리고 컴퓨터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인터넷 방송도 했었는데, 요즘에는 잘 안한다고 하네요

시중에 파는 컴퓨터가 아닌 커스텀이라서 컴퓨터 비용이 더 든다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5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