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르도안 "'카슈끄지 피살당시 녹음' 사우디·美·獨 등에 제공"

카슈끄지 피살 현장인 사우디 총영사관 수색하는 터키 경찰 [AFP=연합뉴스]

프로 정부 미디어 "신체 · 하수도에서의 처분 가능성 ... 영사관 일반 하수도에서의 산 검출

사우디 아라비아의 자말 카슈 지 (Jamal Kashujji) 기자가 사우디 아라비아와 미국에서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Lefkot Taif Erdogan 터키 대통령은 화요일 (10 월 10 일) 사망 80 주년 기념 행사에서 카슈를 살해 할 당시 사우디 아라비아, 미국, 독일, 프랑스 및 영국에 녹음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Mustafa Kemal 아타튀르크, 공화국의 아버지.

카슈 (Kashu) 사망과 관련하여 터키에 파견 된 CIA 국장 인지나 호펠 (Gina Hospel)은 사건의 기록을 듣고 말했다.

"우리는 사우디 아라비아, 미국, 독일, 프랑스 및 영국에 녹음을 제공했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녹음 된) 모든 나라가 그 대화를 들었다고 들었다."

자크 시라크 대통령의 발언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미국의 사실을 밝히려는 의도로 해석되고있다.

사우디 당국은 카수지가 이스탄불의 사우디 총영사관에서 사우디 관리들에 의해 살해 됐음을 인정했지만 그는 그 시체의 재료와 지시에 대해 침묵했다.

터키의 친 정부 당국은 사우디 총영사관에서 도살 한 카슈 지 (Kashujiji)에서 채취 한 샘플 샘플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이 신문은 카슈 지 (Kashuji)의 사망이 확인되기 전에 사우디의 암살 조 (Joe)가 공항에 도착한 현장을 보도했다.

사바는 암살자가 카슈 카슈지를 죽이고 몸을 얇게 썰어 산성 용액에 녹여 액체 상태로 부어 물기를 빼냈다는 보도를 보도했다.

카타르에 본부를 둔 아랍 알 자지라 (Arab Al-Jazeera) 소식통은 터키 검찰청 소식통에 따르면 불법과 같은 화학 물질이 사우디 총영사 사무실의 하부 우물에서 발견됐으며 신체 치료 또는 분해 된 화학 물질 내가 잘 할 수 있을지 의심되는 우물에 시체가 처분되었다.

카시와치는 2 월 2 일 사우디 총영사관에서 사우디의 요원으로 구성된 암살단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스탄불 참모 총장은 31 일 카 수후 총영사관이 총영사관에 입국 한 직후에 목 졸려 살해됐으며 암살자가 절단 된 후 시신을 해체 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Kashiwazi의 시체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는 사건의 현실을 확인하는 중요한 열쇠이다.

터키의 수사관들은 암살자들에 의해 카슈의 시체를 살해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터키 언론과 외국 언론에 따르면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사우디의 화학자들과 독물 학자들이 증거를 없애기 위해 은폐 팀에 보내 졌을 것으로 추정되었다.

불화 수소산과 같은 화학 물질이 배수관이나 우물에서 발견되었다는보고가 사실이라면, 이는이 가설을 뒷받침하는 정황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from http://wwnl.tistory.com/4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