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단작업대 [health&beauty] 화이트+브라운 믹스 매치해 주방에 따뜻하고...

1단작업대 [health&beauty] 화이트+브라운 믹스 매치해 주방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

1단작업대 [health&beauty] 화이트+브라운 믹스 매치해 주방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

에넥스의는 공간을 한층 밝게 연출하는 화이트 색상과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브라운 색상의 도어를 믹스 매치해 잔잔하면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세상 어느 곳에서보다도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집이다.

따듯하고 부드러운 인테리어가 인기를 끄는 이유이다.

감성 인테리어라는 단어도 등장하고 있다.

생활의 온기를 전하는 에넥스의 감성 주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궁무진한 레이아웃이 가능한 거실장도 선보였다.

손잡이 없는인기

11월 30일까지 50% 할인 등 이벤트

올 가을 주목받는 에넥스의 감성 주방으로는 우선를 들 수 있다.

공간을 밝게 연출하는 화이트 색상과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브라운 색상의 도어가 믹스 매치돼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베이직 라인에 손잡이가 없는 핸들리스 타입으로 담백하면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은은한 펄 빛이 감도는 하이그로시 도장으로 마감 처리해 모던하면서도 온화한 분위기를 더한다.

레이아웃과 동선을 보다 간결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가변형 아일랜드 테이블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프레임을 활용한 테이블로 위치나 상황에 따라 배치·이동시킬 수 있어서 식탁·작업대·티테이블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간결하면서 소박한 킨포크적 요소를 반영했다.

는 클래식한 품격과 이국적 여유로움을 아우르는 페미닌 스타일 주방 제품이다.

도어에 사각 프레임 형태의 음각 디자인을 더해 부드러우면서 로맨틱한 멋스러움을 연출했다.

소프트한 무광 도장으로 차분하면서 온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화이트 색상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와 엔틱한 요소가 돋보인다.

그레이 색상은 모던하면서 은은한 멋을 느낄 수 있다.

유리 소재 도어를 추가 구성해 장식장으로 꾸밀 수 있다.

50여 가지 레이아웃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모듈러 시리즈 거실장

에넥스는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유닛 조합으로 무궁무진한 레이아웃이 가능한거실장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

자녀의 연령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다양한 평형대에 맞춰 변형이 가능해 신혼 때에는 심플하게 조합해 사용하다가 자녀의 성장에 따라 수납 공간을 늘리거나 사용 기기나 용도 변경에 따라 나눠 쓸 수 있다.

거실에 주로 비치되는 TV의 변화도 반영했다.

모듈러 시리즈는 기본장에 도어·다릿발·풋보드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거실장을 구성한다.

기본장은 1단, 2단 오픈 수납장으로 수납 형태나 장식적 요소를 고려해 도어를 선택할 수 있다.

도어는 서랍형·여닫이형·플랩형 등 3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플랩형 도어는 내부가 보이도록 유리 소재를 접목했고, 서랍형 도어는 5가지 컬러, 여닫이형 도어는 4가지 컬러로 선택 폭을 넓혔다.

공간에 따라 거실장 길이를 늘렸다 줄였다 조절할 수 있으며, 도어를 열고 닫을 때 간편하게 눌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집안 용품들을 일목요연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붙박이장 수납가구도 고려해볼 만하다.

뉴 갤러리 내추럴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잔잔한 나뭇결 무늬가 더해져 따뜻한 자연의 감성과 편안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다.

다양한 수납 용품도 깔끔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침실이나 거실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

에넥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주방가구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에넥스 매장을 통해 주방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거실장 또는 현관장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방가구와 함께 패키지 가구를 구매할 경우 500만원 이상 시 LG스타일러 50% 할인 혜택, 800만원 이상 시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참고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646538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또 에넥스는 거실장론칭을 기념해 4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에넥스 매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from http://behrang598.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