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유한국당 전희경 국회의원, 임종석 비서실장 국정감사 생중계 실시간...

자유한국당 전희경 국회의원, 대통령 비서실 국정감사 생중계 실시간 보기 동영상

전희경, 표창원에 "확 패버리라고?" 막말 논란되자 사과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 페이스북.

"인사참사라고 말하는데, 아니 최순실이 인사 다한 것 그 이상의 참사가 어딨겠나."(조응천 더불어민주당 의원)

"최순실이 다했다? 그게 근거가 있나. 위원장께서 제재해야 한다."(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

6일 진행된 국회 운영위원회 국정감사는 '조국 국감'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국감이 시작된 이후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의 출석을 놓고 여야가 계속해서 대립하는 중에 조 의원과 전 의원은 이같이 설전을 벌였다. 아직 본질의도 진행이 안 됐고, 조 수석의 운영위 출석을 놓고 의사진행발언만 오가는 상황 입니다.

조 의원은 "지난해 우병우 전 민정수석은 민정수석으로 통상적인 업무수행과정에서 의혹이 있었던 게 아니다"며 "아들의 운전병 보직 특혜, 처가 강남역 빌딩 매각 등 각종 개인적 비리가 연일 보도가 되고 국민적 의혹이 커지는 상황이었다"라고 말했다. 민주당이 작년 우 전 수석의 출석을 요구했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K스포츠-미르재단에 이르기까지 우 전 수석의 촉수가 뻗어있다고 의심을 하고 있었던 상황"이라며 "당시 집권 여당 대표이던 이정현 전 대표는 온 몸으로 이를 막으려고 단식까지 감행한 일도 있다. 내로남불(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이라고 하지만 작년 그렇게 온몸으로 막았던 자유한국당 의원이 지금 인사참사라고 하나"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대해 전 의원은 "큰 불이 붙어있는데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못하겠다. 청와대가 제대로 작동을 했다면 민정수석은 이미 공석이 됐어야 한다"며 "인사참사가 거듭되고 조각도 완성을 못한 상황인데도 불출석하겠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 명백한 사실이 아닌 얘기를 하는 것은 정치적 마타도어"라고 맞섰습니다.

전희경 의원 페이스북을 통해 “정곡을 찔리면 아픈 법”이라고 임종서 비서실장의 태도를 지적했다.

전희경 후원계좌 :

농협 301-0198-2409- 11

(예금주 : 국회의원전희경후원회)

“주사파가 청와대 장악” 전희경, 임종석 “그게 질의냐” 반발 동영상

한겨레 · 17분 전

국회의원 전희경 프로필

자유경제원 사무총장, 바른사회시민회의 정책실장을 지낸 대한민국의 정치인이다.

출생: 1975년 10월 9일 (전희경 나이 42세), 전희경 고향 서울특별시 18원

전희경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1999년–2001년), 이화여자대학교 (1995년–1999년)

"전희경 누구인가, 똑 소리 나는 한국사 국정화 토론"이란 제목의 유튜브 영상이다.

전희경 아버지에 관련된 정보나 고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석사를 졸업한 전희경 의원은 1975년 생으로 올해 43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희경 의원은 최근까지 석사논문 95% '통복사' 표절 의혹이 제기돼 그 규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희경 남편, 전희경 결혼, 전희경 의원 아직 미혼이네요 !!

인터넷 하다가 어찌어찌 블로그 타고 들어가서 이봉규가 진행하는 팟켓을 들었는데요

전희경 의원 아직 미혼이랍니다..

75년생이면 43살인데요... 의외로 젊네요 ㅡㅡ

전 한 50대 초중반으로 봤거든요

그리고 중요한건~

총선 출마하기전엔 변희재랑도 술자리도 같이 몇번하고 친했다고 합니다.

변희재도 74년생인데 아직 미혼입니다.

이봉규가 둘사이를 어찌어찌 연결 시켜볼라고 했지만

둘다 시큰둥 했다고 하더군요

현재는 변희재가 전희경 논문표절녀라고 엄청 씹고 다닙니다...

참고로 전희경은 애국심 투철하고 바른 정신과 건강한 육체를 지닌

연하남을 이상형으로 들었다고 합니다.

물론 연상남이라고 해도 군림하려 들지않고 여자를 존중하고 자상한 분이면 ok~ 랍니다

불펜너 분중에 전희경의원보다 어린데 아직 미혼인분들...

애국할수 있는 기회입니다!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로 들어가라 란 말이있죠?

어떻게 희생하실분 없나요? 농담입니다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706300005687800&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6jLHl-Y63aRKfX@hcaXGY-Y4hlq

전희경 몸매

임종석 비서실장 프로필

대한민국의 제16·17대 국회의원을 지낸 정치인으로 문재인 정부 초대 대통령비서실장이다.

임종석 리즈시절

출생: 1966년 4월 24일 (임종석 나이 51세), 임종석 고향 장흥군

정당: 더불어민주당

임종석 젊은시절

학력: 한양대학교 (1986년–1995년), 용문고등학교 (–1985년)

학력 한양대학교 무기재료공학과 졸업

종교 천주교(세례명 : 프란치스코)

본관 장흥

임종석 부인 김소희 사진 , 임종석 의원부인

임종석 이혼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임종석 딸 사진

임종석 선글라스

공군 PX에서 파는 2만원대 선글라스”

野, 임종석 선글라스 시찰 질타에… 국방장관 “靑파견 항공통제관 준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