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나 15회, 16회] 손예진 트위드 원피스 결혼식 하객 패션 :: 아보아보

드라마가 끝까지 이상하게 흘러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그래도 마지막회까지 손예진은 예쁘네욤...♥

특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5회, 16회에서

결혼식 장면 다들 보셨는지요?~~

동생 결혼식에서 입었던

손예진 원피스가 너무 예뻐서

오늘은 손예진 결혼식 하객 패션 살펴볼게요.

하나 장만해두면, 두고두고

결혼식 갈일 생길때마다 입고 갈듯ㅋㅋㅋ

깔끔한 컬러 배색은 물론,

카라 포인트까지 들어가진 디자인이에요.

트위드 소재로 세련미 폴폴~

넘 여성스럽고 예쁘더라고요ㅠ.ㅠ

가슴 부분에 단추 포인트도 굿~

카라 부분이 뾰족하게 나와져 있어서

뭔가 좀 더 갸름해 보이는 느낌이랄까...??

허리 부분도 살짝 잡아주는거 같네요.

허리가 잘록하게 잡혀있는걸 보니!!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기장에

소매 부분에도 컬러 배색이 들어가져서

나름 팔뚝 커버 스타일...ㅋㅋㅋ

이번 손예진 원피스는 완벽한

결혼식 하객 패션이네요!

2030대 모두 소화 가능할 듯 :0

그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5회, 16회에서

손예진이 착용한

트위드 원피스 패션 정보 나눔할게요ㅋ.ㅋ

위시리스트에 담아두고.....

사게 되면 살거라능!!

<아보아보 - WHITE SILK COLLAR PINK TWEED DRESS_P0000BDW>

아이보리 컬러인줄 알았더니,

살짝 핑크빛 도는 원피스였네요~!

차려 입어야하는 약속이 생기면

입기 좋은 스타일인거 같습니다 ㅋ_ㅋ

from http://nanave2168.tistory.com/10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