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케아 1인용 소파 추천 암체어 대만족

고양 IKEA 광명보다 한적하고 깔끔하다

주말을 맞이하여 햄과 함께 고양 이케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픈하구 처음 가보는데요. 처음 느낀점은 광명에 비해서 깔끔하고 여유있게 둘러볼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오는 저녁이여서 그러기도 했겠지만,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는 예전부터 햄이 가지고 싶었던 1인용 암체어를 구입하기 위해 쇼핑을 갔습니다. ㅎㅎ

고양 이케아 영업시간 및 주차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합니다. 꽤 오래하죠? 주차공간도 엄청 넉넉하니 신경쓸 필요없는거 같아요. 주차비는 별도로 부과하지 않습니다. 저희때도 그냥 자유롭게 출차하였습니다.

1인용 소파 포엥 암체어 착한가격에 안락함 최고

저희는 천천히 둘러보며, 소파 코너까지 갔습니다. 구조는 광명과 똑같아요. 소파코너는 비교적 앞쪽에 위치하구 있어서 바로 매의눈으로 탐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9월달은 이케아 75주년 기념으로 많은 상품들이 할인하여 판매를 하고 있는게 눈에 띄었습니다. 저희는 거실이 크지 않아서, 적당한 크기의 암체어 의자를 찾고 있었는데, 너무 맘에 드는 포엥 암체어를 발견하였죠.

앉아보니 너무 편안합니다. 가격은 쿠션커버 29,900원 인데 할인하여 14,900원에 판매하구 있었구요. 의자 프레임은 4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총 가격은 5만5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착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것은 고정되있지 않고 어느정도 뒤로 흔들수 있는 스프링(?) 효과가 있어서 좋았구요. 쿠션이 너무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바로 다른거 볼 필요 없이 이걸로 찜! 하구 집에 왔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구입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케아는 조립을 해야겠죠? ㅎㅎ

성인이 한명 앉았을때 모습입니다. 충분히 여유로운 공간이죠. 팔걸이쪽은 핸드폰이나 리모콘을 놔두기에도 충분히 넓은공간이여서 활용도가 높을듯 하네요.

일층으로 내려가서 상품명 301.586.59 품목을 찾아서 프레임과 쿠션 두개 구입하시면되구요.이케아는 특성상 부피가 큰걸 담아야 하니, 카트가 커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

조립법 너무 간단해요. 난이도는 하

집에와서 박스를 뜯어보면 설명서와 함께 각종 부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우선 불량품은 없는지 미리 확인하고 조립을 해주세요. 간혹가다가 불량품이 있더라구요. 있으실 경우에는 바로 사진으로 남기시고, 이케아 구입처에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AS 보증기간은 10년이니 너무 기네요. 그전에 다른걸로 교체할거같네요. ㅎㅎ 햄과 함께 조립을 하니, 약 10~15분 걸린거 같네요. 완성모습이 너무 이쁘죠? 앉아서 티비를 보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나중에는 발받침대를 하나 구입하러 가기로 하였습니다. 1인소파 포엥 암체어 추천드려요. 가성비 너무 편한 소파입니다.

이웃 추가하고 소통해요

from http://hot-issue82.tistory.com/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