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장훈 일본 분노, 방탄소년 공식 사과 언급 "집안 어머니 김성애...

가수 김장훈 일본 분노, 방탄소년 공식 사과 언급 "집안 어머니 김성애 목사 거짓기부" 해명

김장훈 일본 분노

가수 김장훈이 방탄소년단(BTS) 일본방송 출연 취소에 대해 날선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김장훈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냥 당분간 오로지 공연에만 집중하며 그저 순리대로 가려니 생각하며 뮤지션으로써만 오롯이 살려고 참고 또 참았는데 도저히 못 참겠소”라며 “BTS에 대한 작금의 일본의 만행을 보며 장문의 글을 썼습니다. 개인의 의견이 아닌 역사적, 객관적 사실, 보편적, 상식, 인류애적인 측면에서 쓴 팩트 폭격이다”고 게재했습니다.

이어 "14일 낮 2시 일단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국어로 올릴 예정이오니 전 세계에 널리 알려 공히 일본의 무례함과 억지를 팩트로 꾸짖고자 하오”라고 알리며 “일본매체가 BTS에게 해명을 요구하고 했다는데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해명을 요구하는 건 무슨 경우냐”고 일갈했습니다.

또한 “혐한 시위를 한다. 가해자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 일본, 국수주의를 넘어 선 패권주의를 이용해 감상적으로 감정적으로 위기지 말고 내일 논리로 얘기를 해보자”고 했습니다.

방탄 공식사과

방탄소년단이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3일 광복 티셔츠에 대한 논란 및 나치 문양 깃발 활용 등 방탄소년단을 둘러싼 이슈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지난해 입은 광복절 티셔츠 때문에 한바탕 곤욕을 치렀다. 핵폭탄이 터지는 문양이 그려진 탓이었다.

광복절 티셔츠는 일본 공연을 앞두고 논란이 돼 일본 음악프로그램 출연을 취소당하기도 했다.

나치 문양의 모자는 과거 촬영한 화보에서 논란, 유대인 인권 단체에서 사과요구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원폭 피해자 분들에게 상처 줄 목적이 아니었다며 불쾌감을 준 것에 대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한, 과거 나치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던 분들께 의도하지 않게 상처를 안겼던 점, 당사 아티스트가 나치 이미지와 연계되어 있는 모습에 불편함을 느꼈을 수 있었던 점 등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김장훈이 욕설논란으로 긴 공백기를 가진 후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28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작년 이른바 욕설 논란으로 무대에서 사라진 가수 김장훈이 출연했는데요. 김장훈이 '욕설 논란' 이후 1년 3개월 만에 다시 나타났다. 그는 지난해 5월 광화문에서 열린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공연 당시 경찰과 주차 시비 중 욕설 논란으로 자숙해왔습니다. 긴 공백기 동안 김장훈의 힘이 된 것은 16살 된 반려견이었다. 김장훈은 지인으로부터 안락사 위기에 놓인 노견을 받아 키우게 됐다고. 처음엔 밥도 잘 못 먹던 반려견이 그의 사랑으로 회복되는 모습을 보며 그 또한 삶에 대한 의지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대중 앞에 다시 설 준비를 하는 김장훈은 세상에 대한 분노 대신 사람에 대한 사랑으로 움직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예전엔 제가 '분노는 나의 힘이다'라고 글을 쓴 적 있다"며 "'김장훈 씨 힘은 아직도 분노입니까?' 물어본다면 '사랑까지는 아니지만 분노는 아니다'라고 얘기하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1년 3개월 동안 내린 결론은 내가 교만했다는 것"이라며 "앞으로 삶에 있어서는 겸손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장훈은 친한 후배 박경림과의 식사 자리를 가졌다. 그는 박경림이 "쉬는 동안 1000만원씩 두 번 보냈다"며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박경림은 예전의 기대치가 높아서 스스로를 옥죄던 예전 모습과 달리 여유가 넘치는 지금이 보기 좋다며 이야기했다. 이에 김장훈은 "예전에는 '나는 지치지 않고, 나는 강해야 해'라는 강박이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내가 지쳤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답했습니다. 김장훈이 데뷔 27년째를 맞이하는 지금, 그 동안 어디에서도 이야기할 수 없었던 가족사부터 공황장애와 힘겹게 싸워온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최초로 고백했습니다. 먼저 공황장애에 대해서 "100미터 달리기를 계속하고 있는 기분이다. 공황장애 발작 증세가 나타나면 너무 힘들어서 '그냥 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증상을 설명했습니다. 다행히 그는 공황장애를 극복해냈다. "수면제는 십 몇 년 먹다가 끊었다. 예전에는 항생제, 수면제, 공황장애약을 포함 하루에 40알을 먹었다"며 "의사가 '급하게 호전됐다'고 하더라. 지금은 최소량으로 해서 밤에 잠들 수 있는 안정제 두 알 먹는다"고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장훈은 어릴 때부터 병약한 몸으로 고생했다고. 그의 누나들은 "장훈이의 어렸을 때는 일반적인 삶은 아니었다"면서 "장훈이가 알레르기로 1년의 3분의 1을 며칠에 한 번씩 고열로 입원했다. 지금 건강한 건 기적 같은 일"이라고 회상했습니다. 여기에 이혼이라는 가슴 아픈 가정사도 가지고 있었다. 김장훈은 "아버지는 제가 태어날 때부터 안 계셨다. 아마 어머니가 나를 임신한 상태에서 헤어지셨나 보다. 평생 얘기를 안 해주셨다"고 덤덤하게 이야기했는데요. 이어 "어린 날의 저는 병원에서 항상 나약한 아이였고 겁도 되게 많았다. 그게 너무 싫어서 아마 나이 들어서 조금 발악을 한 것 같다. 제가 지금 편안한 이유는 인정할 수 있어서 그렇다. 그동안 나는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누가 기뻐하는 것이 좋았다. 그게 커지다 보니까 나중에 감당할 수 있는 지경까지 이르렀다"며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김장훈 욕설 동영상

가수 김장훈 프로필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7년 8월 14일 (가수 김장훈 나이 51세), 가수 김장훈 고향 서울특별시

가수 김장훈 키: 185cm 70kg, 가수 김장훈 혈액형 O형

국적: 대한민국

영화 및 방송: 긴급조치 19호, 넝쿨째 굴러온 당신, Welcome to the Show

가수 김장훈 배우자 가수 김장훈 결혼여부 미혼

가족 어머니 김성애(개신교 목사)

누나 2명

종교 개신교

김장훈 그대로 있어주면 돼

레이블 로엔 엔터테인먼트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중퇴한 그는, 김현식과 메신저라는 그룹으로 활동했다.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1998년에 발표한 4집 이후부터이다. 김장훈은 선행을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다. 그의 누적 기부액은 200억원에 달해[1] 2002년 기자들이 뽑은 2001년 최고의 선행 연예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06년 광주 비엔날레 공식 가수로 위촉되었다.

김장훈 기부 거짓

디스패치 기사 내용을 일부 인용해보자면

◆ 해외 기부 ①. 뉴욕편 : 4만 달러 약속 (X)

◆ 해외 기부 ②. LA-토론토편 : 13만 달러 공약 (X)

◆ 해외 기부 ③. 베네치아편 : 2억 원+4만 유로 기부 (X)

◆ 국내 기부 ①. 양육시설 : 1998년~ 최소 30억 원 (O)

◆ 국내 기부 ②. 독도 : 10억 원 이상 기부 (O)

-> 최소 40억 이상 기부, 약 3억원 기부이행 (X)

2012년 6월 14일 YTN에 출연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기부에 얽힌 이야기를 꺼냈다. 처음 기부 이야기가 알려졌을 때 이미지 관리 차원 아니냐는 말을 들어서 5년 후에 보자고 했고, 5년 후엔 이미지 운운할 수준이 아니게 되자 정치에 뜻이 있는거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자신은 정치에는 일절 뜻이 없다며 자기가 정치하겠다고 나서면 삶은 계란을 던지라는 말을 했다.# 이후 2014년 12월에도 비슷한 인터뷰를 했다 전문 2012년 3월 8일, 숭실대에서 진행한 자신의 콘서트에 당시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을 초대했고, 박 위원장은 무대에도 올랐다. 이에 김장훈은 "정치적 의도는 없다.",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을 것 같아 초대했다.”고 설명했다.[13]

이승환은 이 두 사람 김장훈 싸이 불화 원인 다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김장훈이랑 싸이가 공연 베꼈다고 싸울 때 저는 좀.. 쟤들이 왜 싸우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걔들이 누가 먼저라고 싸우는 게 말이 안 되죠. 김장훈은 제가 한 걸 보고 따라 한 건데.

2018/06/05 - [화제인물누구] - 오정연 아나운서 재혼? "결혼 이상형 재산분할 서장훈 위자료 이혼사유 학력" 공개

김장훈 사노라면

박경림 프로필

대한민국의 코미디 분야의 연예인이자 방송인이다. 본관은 충주. 2001년 신설된 MBC 방송연예대상의 원년 대상 수상자로, MBC, KBS, SBS 방송 3사 역대 연예 대상 수상자들 중 최연소 수상자이기도 하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3월 30일 (박경림 나이 39세), 박경림 고향 과천시 갈현동

박경림 키: 158cm 160cm, 51kg, 박경림 혈액형 AB형

배우자: 박경림 남편 박정훈 파크 정 훈 (박경림 결혼 2007년–)

부모: 박우철

박경림 자녀: 박경림 아들 박민준 (나이 2008년생)

프로필[편집]

학력: 신도초등학교 - 예일여자중학교 - 동명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 숭실대학교 대학원 프라이빗뱅킹학 석사

수료: 뉴욕 필름 아카데미 스쿨(New York Film Academy School of Film & Acting)

데뷔: KBS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 (1998년)

학력[편집]

신도초등학교 졸업 (1992년)

예일여자중학교 졸업 (1995년)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 (1998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숭실대학교 대학원 프라이빗뱅킹학과 경제학 석사

복면가왕 82차 경연에서 너나 노래 잘하세요 금자씨라는 가명으로 참여했다.

박경림 둘째임신 출산, 박경림 이혼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박경림 둘째임신중 유산 되는 안타까눈 일이 있었습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26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