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채경 블랙박스 음주운전 아시아나 나이

배우 박채경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 함께 공개됐는데요

그녀는 지난 8일 오후 11시 30분경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한 식당 앞에서 정차된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았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박채경의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1%의 만취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당시에 동승한 여성 탑승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피해 차량 운전자가 대화를 시도했을 때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한 상태였다고 진술했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사고 순간과 피해 차량 운전자가 차에서 내려 차량을 살피는 모습과 경찰의 모습이 담겨있었죠

배우 박채경은 이와 관련하여 '드릴말씀이 없다' 라고 취재를 거부했다고 합니다.

한편 박채경은 2006년 아시아나 항공사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7년 드라마 KBS2 ‘아이 엠 샘’, ‘못말리는 결혼’ 등에 출연했습니다

10년만에 근황을 알린것이기도 합니다.

음주운전 처벌이 청원에도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박채경(본명 박고은) 나이는 1988년생이라고 합니다.

2010년 이후 근황을 알 수 없었다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527 by ccl(A)

댓글